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갱년기다이어트

▶갱년기다이어트

 

 

오늘 갱년기 다이어트성공으로-10kg 저희

엄마 얘기 들려 드릴게요*^^*

 

 

저는 저희 엄마 얘기를 들려드릴게요~!!

저희를 키우시면서 고생만 하셨던 터라 갱년기가 좀

빨리 오신편이세요 아직 40대 초반대 이신대도 스트레스가

너무 많이 쌓이시고 그에 따라 몸무게가 증가하니까 건강까지

걱정이되는 상황까지 왔었어요;;늘 기분이 왔다갔다 하셨고

얼굴은 매일 붉게 올라오셨었기 때문에 딸로서 너무 걱정이 많이되더라구요..

진작에 챙겨드렸으면 좋았을걸...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그래서 저는 갱년기에 좋다는거 다 찾아서 엄마께 드렸었어요;;

근데 효과 없음...어머니가 더 스트레스 받아하실쯔음에

제가 아는 언니에게 갱년기에 좋다는걸 듣게 됐어요!!!

그얘기를 들은게 저희 엄마께 복이되어

한달만에 갱년기다이어트에 성공하셔서 10kg감량하셨어요!!

 

아는 언니에게 소개받고 사이트에가서 많이 둘러봤었는데

이용후기도 많고 효도선물로도 많이 샀다는 후기들이 많길래

저도 바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답해주시면서

엄마 몸상태를 물어보시더니 꼼꼼한 체크와 함께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이래서 갱년기다이어트 후기 추천에 언니가 많은거였나봐!

그래서 바로 카톡으로 결제까지 끝냈어요~!

 

 

그리고 택배를 기다리려는데 바로 담날 도착했더라구요!!

뭐가 이렇게 빠른지 시작 전부터 기분이 좋았구요~!

택배를 뜯어보니까 몸에 좋은 사은품들로만 보내주셨더라구요!!!

엄마 원기회복하라고 트리플헬스드링크?!까지 넣어주시구!!!

엄마가 먹는방법 까먹을까봐 종이까지 따로 배려해서 넣어주셨더라구요!

 

 

 

엄마가 제일 먼저 드셨던건 였는데요!!

정말 이게 엄마가 일주일 딱!드시고 얼굴에 홍조가 가라앉으셨구요

엄마도 기대 안하셨다가 갱녕기 증상이 조금씩 가라앉으니까

혼자서도 잘 챙겨드시더라구요!!!

그렇게 꾸준하게 드시더니 한달만에 정말 완화가 되셨어요!!!

게다가 몸무게도 10kg나 빠지셨어요!!

 

 

 

그리고 헬씨우먼에스트로지의 흡수 효과를 2배빨리 하기위해선

언니가 단백질쉐이크를 같이 먹어야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엄마 입맛에 맞게 바닐라맛으로 해서 언니의 레시피대로

믹서기에 갈아 드렸더니 너무 맛있다고 맛있다고 극찬을 하셨어요!!!

 

 

그렇게 엄마가 언니만의 비법대로 열심히 챙겨만 드셨는데!!!!

한달만에 10kg를 빠지셨구요 정말 나잇살이라고

생각했던 뱃살과 옆구리살들이 쑥 빠지셔서

허리가 6인치나 줄으셨어요!!!!!

 

 

그리고 제가 보니까 갱년기 다이어트 성공할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너무 관리를 잘해주셔서 솔직히 저보다 엄마랑

더 친해질까봐 매의 눈으로 지켜봤었는데ㅋㅋㅋ괜한걱정인걸 엄마가

좋아지시고 바로 알았구요!!!

매일 식단관리에다가 엄마 사이즈 체킹까지 정말 언니 꼼꼼하시더라구요!!

 

 

엄마가 갱년기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6인치 줄은거보고

저도 바로 다이어트 시작했구요^^*

제 후기는 곧 남기러 올게요^^!!!

여러분들도 어머님께 효도 선물 한번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저는 늦지않게 언니만나서 다행히 엄마랑 저랑 모두 즐겁네요~~~

모두상담 받아보시구 어머님 건강 챙겨드리세용!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