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부비만탈출기!!!

 ▲복부비만탈출기!!!

 

복부비만 탈출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용!!!!제 사진보고 제 얘기 들으러 드루와드루와드루왕왕!!

 

 

 

안녕하세요! 1달만에 10.5kg 28살 직장녀인사드려용ㅋ

 

제가 살뺀거 보고 제 주변사람들이 하도 물어보길래

이웃님들께도 저의 복부비만 탈출 후기를 들려드리려

이렇게 포스팅해용ㅋㅋ

 

 

사무직이다 보니 하루종일 컴퓨터앞에 앉아서

움직이지를 않았어요ㅜㅜ

그러면서 간식을 하루종일 입에 달고 살고..

그러니 전체적으로 살이 엄청 불더라구요ㅠㅠ;;

 

 

그러다가 블로그에서 복부비만후기를 보게 됐는데

다이어트하면서 관리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의지가 약해서 관리를 꼭 받고 싶었거든요~~!!!

그때부터 많이 읽어보면서 사람들 추천이 많은

관리잘해주고 살 확실히빼준다는 에서 다욧시작요!

그리고 관리받은지 한달만에 10.5kg가 빠졌어요!!!!>0<

 

30인치 허리에서 25인치 허리로 뱃살도 쫙 빠졌구요!!

허벅지가 14cm가 줄어서 꽉 끼어서 터질듯했던 바지가

이제는 쏙쏙 들어가서 정말 핏이 너무 예쁘게 맞아요!!!

 

복부비만 무조건 탈출시켜준다는 언니 번호를 찾아서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구요!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전문가 답게 프로그램을 짜주셔서

저는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프롤레사듀오를 추가해서 샀어용!!

 

 

다음 날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오니까

택배가 도착했더라구요!!배송도 빠르게 내스탈! 총알배송!

그리고 박스에는 사은품과 선물들이 가득가득 한거에요!!!!♥

키토산 샘플, 셀유로쓰 샘플, 쉐이크 샘플, 

 알로에겔 1통까지 서비스로 딱!!!!

복부비만 전문 언니가 먹는 레시피도 

정리해주셔서 바로 를 먹어봤는데

이거이거!! 맛이 아주 기똥차요!!!!!ㅋㅋ 배도 든든하구요!!

 

그리고 를 먹으니까 확실히 입맛조절이 됐어용

제가 하루종일 단것들을 입에 달고 살았어서 걱정이었는데

정말 허벌티를 먹으니까 군것질에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언니의 특별비법이 담긴 !!!

앉아서 하루종일 컴퓨터만해서

덕지덕지 붙어있던 제 지방덩어리 몸뚱이가 정말 날씬날씬!!!

뱃살뿐만 아니라 허벅지,엉덩이,등살까지 빠져서 등치 작아보임둥>,<

 

 

 

알로에겔로 바지 사이즈를 3025인치까지 줄었구요!!

허벅지사이즈가 14cm가 줄어서 정말 호리호리 해졌습니당!!

 

 

복부비만탈출 후기 많이 읽어보면서

추천많은 에서 다이어트 했고

한달만에 10.5kg 빼고 날씬한 44사이즈 몸매로 변신!!!><★

 

 

관리 잘해주고 감량노하우 많은 언니덕분에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구요!

10.5kg를 빼고 나니까 몸도 너무

 가뿐하고 정말 라인이쁘게 살아났어용

 관리 잘해주는 언니에게

무료상담 받아보시구요 복부비만 탈출하세요!!!

저는 이만 후기 줄일게용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