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우는 식단▦

살찌우는 식단, 살찌우는쉐이크

 

 

 

주변에서는 다들 부럽다며 난리치지만.

저는 그닥...

주변에서 부럽다부럽다 그래도,

살좀 쪄야겠다. 이런소릴 들으면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아시나요!

 

아무리먹어도 살이 안찌니까 부럽다고 하시는데,

저는 너무 마른 몸매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거든요.

 

볼품없는 저 몸매..

제가 마른몸매 살찌우는식단을 알려드릴건데요!

 

제가 살찌우는식단 한달하고,

5kg증량에 성공했답니다!!

 

 

어때요. 이전사진보단 조금 낫지 않나요?

아직도 살 찌우고 있는 중이지만

한달하고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닌가요?

 

 제가 살찌우려고 진짜 얼마나 쌩쇼를 했는지.

죽어라 먹어도보고, 일부러 야식 꼬박꼬박 챙겨먹었는데

오히려 위장만 더 나빠져서 더 살이 빠지더라구요.

 

진짜 이대로있다간, 내 생활이 불가능하겠다싶어서

마른몸매 살찌우는 식단을 알아보다가

를 알게되었답니다!!

 

 

저처럼 마른분들이 보기좋은 몸으로 바뀐걸 보니.

저도 빨리 살찌우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평이좋은 언니와 상담!

 

 

언니와 상담하면서 제가 살 안찌는 이유를 알게되었는데요!

그건 바로, 제가 위장건강이 안좋아서 뭐만 먹으면 화장실꼬우

그래서 살이 안찌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언니의 전문가다운 모습에 믿을 수 있겠다 싶어서

바로 주문하였구요. 택배는 바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살찌우는식단 크게 어려운건 없었어요!

아침,점심,저녁 세끼를 꼬박꼬박 묵고

 간식으로 를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언니의 비법대로 마셨는데

너무너무 달달한게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빠짐없이 다 챙겨먹었답니다!!!

 

언니가 그러는데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건강하게 살찌울 수 있다고하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밥먹기 전에는 을 먹었는데요!

제가 무식하게 많이먹고 늦게먹었더니 위장이 더 안좋았는데

를 먹었더니 장기능을 개선해주더라구요!

먹어보니 실제로 효과가 있어서 한박스를 재주문했더니,

 

 

언니가 유산균 한통을 공짜로!!!

 

유산균은 뭐만먹으면 화장실을 달려가는 저를 변화시켜주었어요.

이제는 진짜 일반인들처럼 화장실도 적게가고,

위장이 편안하니 모든게 다 좋아보이더라구요!!

모든 원인은 위장에 있었어요!!!

 

 

마른체형 살찌우는식단으로 를 먹었더니.

정말 건강하게 살이 찌고. 무엇보다 활기가 돋더라구요!

 

를 보면 살빠지는건줄 알았는데,

언니의 특별관리덕에 이렇게 건강하게 살도 찌웠네요!!

아직 조금 더 찌우고 있구요!!

 

살찐분들만큼 살안찌는사람들도 스트레스 장난아니란걸

알아주셨음 해요!! 이렇게 증량성공하고나니까,

주변에서도 얼굴이 좋아보인다. 건강해보인다며

예전보다 훨씬 낫다그러더라구요! 그런 소릴 들으니 기분이 업업♥

 

 

이렇게 한달만에 5kg증량하게 해준

언니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저처럼 마른분들 무료상담받고 꼭 건강한 몸 가지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