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방다이어트■사진있음有

■한방다이어트■사진있음有

 

 

안녕하세요~!저는 한방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빼고 너무 예쁜몸매로 즐겁게 지내고 있는 처자입니다~!

제가 한방다이어트 성공한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여러분 그런말 아시죠?!체질상 살이 많이찌고 안찐다는말?

저도 제가 체질상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영영

날씬해질수 없을거라 생각했던 26살 처자입니다~!

서비스직에 근무하면서 늘 젊고 예쁜 애들 보면 질투하고

그랬었거든요..왜냐면 전 어릴때부터 뚱뚱했으니까요..

그래서 다이어트 결심하고 주위 지인들을 통해 시작했던게

한방다이어트 였어요 여러가지 상담을 받고 제 체질을 검사한후에

한약을 먹었었거든요!!근데 정말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

 

그러면서 머리카락도 같이 빠지기 시작하더니

점점 몸이 상태가 안좋아지더라구요,,;;?

거울속엔 생기도 없고 핏기도 없는 제가 덩그러니..

도저히 안될것 같아서 한약을 손에서 놨거든요...마지막에

한약 손에서 놓을때 손까지 떨리고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는 포기할수 없으니

건강에 좋은다이어트를 찾고 있었습니다ㅠㅠ..

 

 

그때 제 눈에 들어왔던건 건강에도 좋고 효과도 빠르다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였어요! 제가 알던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맛있게 먹으면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한다는말에

그 중 제일 유명하고 살 잘빼주기로 소문난 언니에게 상담을 받았습니다!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전화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몸많이 상하셨겠다면서

선물이랑 잘챙겨드릴테니까 자기믿고 시작하라고

확실히 빼주고 안빠지면 자기한테 찾아오라는 자신감있는말에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샀어요!!

 

 

그리고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

유명한 코치는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선물스케일 까지 틀림...진짜 놀랬던게

건강에 좋은 트리플헬스 드링크부터 머리카락 많이 빠졌단 소리에

아쿠아샴푸까지ㅠㅠ진짜 감동받았구요

이번엔 다이어트 성공할것같은 예감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감동받고 시작했습니다!

 

 

언니가 택배 받은날 바로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

언니만의 다이어트비법까지 전부 전수해주셨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지켜서 먹기만 했을뿐인데

건강하게 한달만에 11kg가 빠졌습니당!!!

 

 

제가 제일 처음에 먹었던건 알로에겔 이였는데요

이게 진짜 새콤달콤하게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사이즈 줄여주는데 좋다고 하니까 벌컥벌컥 먹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었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14cm줄었어요!!!

 

 

그리구 바로 쉐이크를 만들어 먹어봤는데요!!!!

저는 워낙 단걸좋아해서 쿠키랑 초코로 먹었거든요?!

그냥 입에서 살살살 녹아요ㅜㅜ기절초품...

그 뭐랄까 부드럽고 달달하고 말로는 표현안되는맛!!!

근데 이게 살까지 빼준다니 헉...!!!!근데 진짜 빼줌

한달만에 11kg빠졌어요!!!!

 

 

중간중간 마셔줬던건 허벌티였는데요!!

이게 진짜 상큼하고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면서!!!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렇게 허벌티로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이때 같이 먹어줬던게 오메가3랑 셀유로쓰는데요!!!

오메가3가 진짜 뱃살빼는데 최고라길래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팍팍 먹고 셀유로쓰도 좀 늦게 퇴근하고 자기전에

좀 많이 먹어줬었거든요*^^*

 

근데 진짜 허리라인이 틀려졌구요 다리에 있던 붓기까지

다 빠져서 11자 다리 완성!!!!

 

 

한달동안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하면서

힘든게 없었구요 진짜 언니가 관리를 너무 잘해주시더라구요?!

식단관리부터 사이즈체크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셨구요!!

 

 

격려와 칭찬을 해주시면서 너무너무 외롭지 않게

다이어트 할수 있게 도와주신 덕분에

제가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건강하고 예쁜몸매

다시 태어날수 있었어요!!!

 

 

진짜 살 잘빼주고 비법 장난아닌 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게요!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