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은살빼기ⓘ붓기빼는법

 부은살빼기,부은살빼는법,붓기빼는법,다리붓기빼기

 

 

 

 

안녕하세요~~저는 부은살빼기비법으로 한달만에 붓기 가득

차있던 허벅지 -15cm 줄이고  붓기없이 날씬한 몸매 완성!!

제가 부은살빼기 비법 알려드릴테니깐 들어오세용!!

 

 

안녕하세요~!저는 직업상 하루종일 서서 헤어를 만지기 때문에

늘 12시간이상 서서 있었기 때문에 다리가 정말 많이

부었었거든요;;늘 고민이였고 통통 했는데다가 붓기까지

합쳐지니까 덩치 있어보인다는말 진짜 많이 들었었어요;;

그래서 붓기에 좋다는거 다해봤었는데 =_=;;

돌아온건 요요와 머리카락만 쑥쑥 빠지는...살은 그대로

 

혼자다이어트하기 너무 힘들어서 부은살빼기 검색을 해봤었거든요

폭풍검색!!!근데 다들 부은살빼기로 단백질쉐이크를 추천

해주시더라구요!?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구 방법이

먹기만하면 된다길래 궁금해서

부은살빼는비법많고 후기 좋은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일끝나고 전화를 했었는데 언니가 늦은 시간에도

친절하게 받아주시더라구요!!그러면서 너무 잘왔다구

확실하게 빼주시겠다면서 제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딱 짜주셔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택배는 바로 다음날 받을수 있었구용!!

기쁜맘에 바로 열어봤는데!잘챙겨 준다는 말이 사실!

세상에나 각종 선물에 사은품!살 잘빠지는샘플들까지!!

그중에서도 제일 좋았던게 붓기 잘 빼준다는

셀.유로스까지 한통을 채로 주셨어요!!

 

 

구경하고 있는데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부은살빼기 비법,노하우까지

착착 꼼꼼하게 알려주셨구요!언니비법믿고

제 부은살빼기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제가 먹어봤던건 허브티였는데요!!

이게 맛이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입이 깔끔!

해지더니만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서

그동안 못끊고 있던 야식과 폭식을 한빵에 툭 끊었구요!

한달만에 나와있던 제 똥배까지고 -5인치나 빠졌어요!!

 

 

그리구 언니가 부은살빼기 기본은

아침저녁으로 밥대신 쉐.이크를 먹는거라고 하셔서 첨엔 갸우뚱 했지만

한입 먹자마자 기절@_@너무 맛있는거에요!!

게다가 배까지 부르니깐 다이어트 이런게 다있나 싶었거든요!?

근데 한달만에 10.4kg가 훌러덩 하고 빠졌어요!!

 

 

제가 부은살빼기하면서 도움 많이 받았던게 알로에랑 셀.유로스 였는데요!!

이게 진짜 딴딴하고 부은허벅지에 좋다길래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탈탈탈 털어서 마셔줬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가 줄어들었구요!!!

세상에나 장트러블까지 좋아졌어요♡

 

 

한달동안 부은살빼기하면서 가장 큰 비법은!

바로 언니만의 관리 였는데요!!솔직히

혼자 다이어트 많이 해봤었기 때문에 힘들었었는데!

언니가 매일 식단체크,사이즈체킹들을 다 해주시니깐

편하게 다이어트 하게 되더라구요!!그리구 언니비법도 짱!!ㅋㅋ

 

 

한달동안 제가 부은살빼기로 총

몸무게는 10.4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나 줄였어요!!!!

주변에서 지인들이 부은살빼기 비법알려달라고 난리법석이에요!!

언니 다 소개 시켜드릴거구요!!

여러분도 제가 추천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으셔서 올여름은 날씬해지자구요!!!

전 참고로 6개월넘게 유지중이거든요~~!!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