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10kg뺀비법공개!!)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요요없는다이어트,단기간효과빠른다이어트

 

 

 

 

안녕하시렵니까~?

우선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했구요!!일단 뺀 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요!!

 

 

짠!가늘지 않나요 제다리~?사실 제가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을

알기전까지는 이렇지가 않았었거든요?..!

모태비만이였고..치킨과 피자를 양손에 따로 들고

먹을만큼 식충이였으니까요!

저는 사실 뚱뚱한줄 모르고 그냥 살았었는데

주위에서 자꾸 살을 빼라고 하시더라구요..;;특히

가족들..친지들..그 등살에 다이어트 해야겠더라구요;;

 

뚱뚱했지만 다이어트몰랐기 때문에 무작정

인터넷에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방법을 찾다가

단백질쉐,이크 라는걸 알게됬어요 후기도 좋고 잘빠진다길래

 그 중에서도 비법많다는 언니 찾아서 냅다 상담을 받아봤어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시구 에너지 넘치시더라구요ㅋㅋ그러면서

제 몸상태 꼼꼼하게 체크하시더니 전문가답게 제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확신어린 말과 전문가 다움에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냅다 시켰어요!!!

 

 

유명해서 그런지 택배도 다음날 바로 오더라구요?!

와우 깜놀~~!택배빠른것도 놀랐지만

박스안에 들어있는 사은품,선물,샘플들이 저를 춤추게 했음ㅋㅋ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았던게 붓기에 좋은 셀유로스

한통이나 그냥 냅다 주시더라구요ㅋㅋ부채춤 췄습니다ㅋㅋ

 

 

구경하면서 앗싸앗싸 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비법까지 완전 세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그래서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 비법,노하우

싹 다 전수받고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 시작했어요!!

 

 

가장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솔직히 인터넷에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몰라 언니가

시키는대로 언니비법대로만 먹었거든요?!

근데 이게 엄청 새콤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기다가 완전 2주차부터는 살을 말랑말랑하게 해주더니

허벅지 사이즈를 단 한달만에 -14cm줄여준거 있죠!!

 

 

그러면서 단기간다이어트방법에 제일 중요한건

언니가 단백질쉐.이크를 먹는거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쿠키,초코로  먹었구요 맛은 달달하니 밖에서 파는것 보다 맛있는데

살 빠질까 걱정하던 저를 한달만에 10kg빼준게 단백질 쉐.이,크!!!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니까 다이어트 쉽더라구요!!ㅋㅋ

 

 

중간중간에는 허브티를 마셨는데요!

활화산처럼 불타오르던 저의 미친식욕을 허브티가 잡아줬어요!

솔직히 뭐든 입에달고 살던 제가..힘들꺼라고 생각했는데

깔끔한레몬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입맛조절 해주니깐

좋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수시로 마셨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하면서 제일 도움 받은건

프.롤.레.사.듀.오 였는데요!!

이게 진짜 뒷구리살부터 허벅지라인까지

 완벽하게 잡아준다더라구요?!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먹었는데!!대박..배부른것도 더 오래가고!

내허리에 황금비율이!!와 진짜 박에 내놓고 다니고 싶은 허리 완성!!

 

 

제가 진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워낙에 의지도 없고 먹을걸 좋아해서 포기 잘하는데 언니가

저를 잡아주시면서 식단관리.사이즈체킹을 꼼꼼 하게 해주셔서

성공 했어요 진짜 언니 쌩유ㅋ

 

 

저처럼 요요없는단기간다이어트 찾는 언니들

이언니 관리 최고인듯ㅋ추천드리고 가요~!

무료상담받고 다이어트 성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