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타그린효과,후기 (10kg빼기성공!)

 메타그린,메타그린효과,메타그린후기

 

 

 

안녕하세요~~디룩디룩하게 살이 쪄서 더이상은

찔곳없던 제가 메타그린다이어트 효과 보고

몰라보게 이뻐져서 해외여행 다녀왔어요!!!제 이야기 궁금하시죵!!?~

따라와~~따라와~~~♪

 

아이고~~집에가면 엄마가 뱃살좀 빼라는소리

회사가면 동료들이 살좀빼라는소리~~

그놈의 살살살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어요;;늘..

그러다가 가장 충격 받았던게 회식때 우연히 과장님 옆에

앉게 되었는데! 회식자리 ..식당 사장님이 과장님과

저를 부부로 보시더라구요...;와... 그 때의 그 충격으로 다욧 결심!!!

 

메타그린이 인기 많길래 했는데..;;

오마이갓..돈날림..안됨..미친식욕을 이기지 못해서 실패..

인터넷에 단기간다이어트 찾는데 엄~청!유명한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궁금한 마음에~!!

바로 소문이 자자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진짜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확실하게 빼주겠다며

확신있게 얘기를 하시니깐 솔깃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메타그린이랑 다르게 택배도 하루만에 왔구요!

택배안에는 각종사은품 선물 샘플들이 가득하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살 열심히빼라고 선물로

한통째 주신 3만원넘는 셀유로스 까지~~!!!!

 

 

택배를 구경하면서 엄마미소 짓고 있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비법,노하우까지!!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건 바로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진짜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너무 맛있어서 원푸드

하고 싶었음ㅋ무튼 그렇게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2주를 먹었더니 조금씩 줄더라구요!?

한달이 되니깐 한달만에 뚠뚱 허벅지가 -15cm나 줄었어요!!

 

 

그리고 아침 저녁 밥대신에 먹었던게 단백질 쉐.이.크였거든요!!!

처음에는 맛없을가봐 걱정했었는데

언니의 레시피대로 쿠키랑 초코를 먹었는데요!!

진짜 밖에 파는 음료보다 더 맛있고!!배까지 불러서 깜짝놀랬어요!!

더 놀란건 한달동안 먹기만 했는데 -10kg가 빠지는 기적이!!

 

 

중간중간에 허브티를 마셔줬었는데요!

메타그린도 못잡아주던 저의 미친식욕을 허브티를

따뜻하게 먹었더니만 입맛조절이 되면서

간식,폭식,야식 싹다 끊고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줄었어요>,<

 

 

그리고 제가 좀 어릴때부터 살이 축척되어있던 몸이다보니

라인이 없이..아니 사실 삼겹 라인이 ..있었는데

삼겹라인에서 콜라병라인으로 바꿔준게 바로

프.롤.레.사.듀오 였는데요!!이거 먹으니깐 진짜 좋더라구요!!

없던라인 생기고 지금은 타이트한 옷만 입고 다니는중♡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라 5인치 허벅지 15cm

뺄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메타그린이랑 다른

언니만의 1:1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식단관리,사이즈체킹 꼼꼼하게 다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다이어트 했어요!!!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 원하는 언니들 많은걸 알기에~

관리확실히 해주는 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게요~!

다이어트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