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사이즈줄이는법^

 허벅지사이즈줄이는법,허벅지살빼는법,허벅지살빼는방법

 

 

 

안녕하세용:D

허벅지사이즈줄이는법으로 한달만에 10.5kg뺀 후기 올려보렵니당ㅋㅋ

허벅지사이즈줄이는법으로 유명한것찾다가 알게되서

믿고 시작해봤더니

진짜 10.5kg가 빠지면서 허벅지 사이즈가 -15cm줄었어용!!

 

 

늘 앉아서 일하다 보니까..허벅다리랑..엉덩이라인에

살이 그냥 막 붙더라구요..그러면서 스트레스 받으니깐 먹게되고..;;

결국 전체적으로 살이쪘어요 디룩디룩..

66사이즈가 꽉끼는 몸뚱아리가 되고나니깐

다들 제나이로 안봐주시더라구요..이대론 더이상 안될것같아서

허벅지사이즈줄이는법으로 다이어트 하기로 결정!!!

 

허벅지사이즈줄이는법으로 다욧 성공한사람들 보니깐

다들 허벅지사이즈줄이는비법 많은 언니한테 관리받았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추천이 많은 언니한테 한달 관리 받았구요>,<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벅지 15cm줄어서

44반 사이즈 호리호리한 여자 되었어요♡ 

 

 

언니가 제 몸에 맞게 상담도 잘해주시구

프로그램 추천도 전문가답게 해주셔서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주문했어요ㅋㅋㅋ

하루 빨리 하고 싶어가지구 발동동 굴렀는데 ㅋㅋ바로 담날 택배 도착♡

 

 

택배아찌한테 무거운택배를 받고 냉큼 열어봤는데!

사은품,샘플 선물들이 한가득 들었드라구요>,<

특히나 회식자리 많다고 말씀드렸는데 문제없다며

키토산샘플도 낙낙하게 챙겨주시구!!

열심히빼라고 셀유로스도 한통채로 주셨어요 붓기 훠이훠이~!!

 

 

허벅지사이즈줄이는비법 많은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감량비법,감량tip다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제일 먼저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사이즈 줄여주는데 대박이라길래 언니만의 비법대로

한달동안 먹었는데 첫주에는 별로 모르겠더니

허벅지가 점점 말랑말랑 해지면서

2주차때부터는 -8cm 쭉쭉쭉 빠지더니만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나 줄어 들었어요!!♡

 

 

아침저녁 밥대신에 언니가 쉐이크를

잘챙겨먹어야 한다길래 걱정했었는데!

걱정할것도 없더라구요!달콤하고 고소한게 밥대신에 먹어도

전혀 배고프지않아서 좋더라구용ㅋㅋㅋ!!

그렇게 한달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5kg가 빠져부렀어용!!

 

 

중간중간 허브티는 물대신 수시로 마셔주었는데요!!

허브티가 간식,폭식을 안하게 해준다길래 수시로 잘 먹었거든요!!

근데 진짜 입맛조절이 되면서 간식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눈앞에 뭐가 있어도 안먹게 되는 이쯔미를 발견 하고는 행복~~!!

 

 

언니만의 노하우 덕분에 두껍고 딴딴하던

허벅지가 -15cm나 줄어들어서 이제는

S사이즈의 스키니진도 딱맞게 입고 다닌답니당!!!

툭툭 튀어나와있던 뒷구리살,엉덩이살,옆구살들까지 군살정리 싹되었구용!!

드디어 꿈에그리던 44반사이즈 완성♡

 

 

저는 허벅지사이즈줄이는법으로 유명한 언니에게

한달동안 감량비법 전수받고

꼼꼼한 1:1밀착관리 받은 덕에 한달만에 10.5kg빼고

2달넘게 유지중 입니당!!!

 

 

제가 한달관리받고 허벅지사이즈 팍팍 줄인

허벅지사이즈줄이는비법 대박인 언니 소개시켜드릴게요!!

다들 다욧 꼭 성공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