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딴딴한살빼기-후기*

 딴딴한살빼기,딴딴한허벅지살빼기,단단한살빼기

 

 

 

안녕하세요~저는 어렸을때부터 근육형하체비만이라

고민하던 처자였는데요!!딴딴한살빼기로 효과보고

한달만에 허벅지 -15cm줄어들었어요!!

제 딴딴한살빼기 후기 한번 들어보시옵서서~~^.~

 

 

안녕하세요^.~저는 어렸을때부터 육상을 했었거든요

그러다보니 다리가 자연스레 근육형하체비만이 되더라구요;;

살집도 있었는데다가 근육까지 붙어버리니깐 완전

태릉인 만한 굵기의 허벅지가;;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진짜 다이어트

 많이 했었거든요 운동도 운동이고 주사,약물,선식 다 해봤는데

다 요요가 왔어요 꿈쩍도 않는 딴딴한허벅지를보고 지쳐갈때쯤

 

인터넷에 딴딴한살빼기를 검색하다가 알게된게

쉐.이.크 였는데요! 저처럼 운동하셨던분들도

 다 허벅지살 빼셨다는걸보고 바로

딴딴한살 잘빼주기로 유명한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아봤어요!!

 

 

언니가 전화하니깐 진짜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몸상태 하나하나 보더니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만 구성하셔서 프로그램을 짜주셨어요!

전문가가 짜준 프로그램믿고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 주문!!!

 

 

언니가 급한 제맘을 아셨는지 하루만에 택배는 제손에!!

택배안에는 딴딴한살빼기에 도움되는

샘플,사은품,선물들이 한가득!!!!!왕대박 선물은

언니가 살 열심히빼라고 주신 셀.유로스 한통~!!!

통큰 언니의 선물에 감동받아 딴딴한살빼기프로젝트 시작!!

 

 

택배 받았다니깐 언니가 쏜살같이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 언니만의 딴딴한살빼기 특별비법,노하우 tip까지

빵빵하게 알려주셨구요!!그 비법 전수 받고

저는 바로 딴딴한살빼기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봣던게 허브티였는데요!!

언니가 딴딴한살빼기 할때 수분섭취가 중요하대서

수시로 마셔주었는데요!!!이렇게 입맛조절이 잘될줄 몰랐거든요?!

근데 많이먹던 커피믹스,간식도 싹 끊었구요!!

한달 수시로 마시니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아침,저녁밥대신에는 쉐.이크를 먹었는데용!

한끼 밥을 안먹으면 죽는줄 알았던 제가 신선한 충격을 받았어요!!

맛도 진짜 달달하고 맛있는데 배까지 부르니까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게다가 한달 열심히 먹었더니만 10kg가 빠지는 놀라운일이!!♡

 

 

제가 근육형하체비만이라 도움 제일 많이 받았던게

알로에였거든요!!이게 진짜 허벅지살 잘빼준다고 해서

언니만의알로에먹는비법 대로 열심히 드링킹했더니 진짜

기적같이 2주째부터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렇게 줄기차게 알로에 마셨더니만 한달만에

제 딴딴하던 허벅지가 -15cm나 빠지는 진짜 기적이 일어났어요!!

 

 

한달동안 딴딴한살빼기 하면서 제가 진짜 기적같이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줄일수 있었던

이유는 언니의 1:1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진짜 관리 하나하나 세심하게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식단관리나 사이즈체킹까지!!그래서 너무너무 쉽게

딴딴한살빼기 성공 할 수 있었구요!!!

 

 

저처럼 근육형하체비만이라 고민하구 계시는 분들께

진짜 비법많은 언니 추천드리고 싶어요!

추천하고 갈테니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꼭

딴딴한살빼기 성공하시길 화이팅!!

 

 

딴딴한살빼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