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다이어트하기~~!!!

 집에서다이어트하기,집다이어트,급찐살빼기

 

 

 

안녕하세요~저는 집에서다이어트하기 방법으로

한달만에 10kg 기깔나게 빼고 지금 모태날씬녀로 살아가고 있는

25살 처자 입니다~~제 집에서 다이어트하기 비법 알려드릴게용!!

 

 

저는 이렇게 무기력하고 몸에 군살 많은 처자 였어요~!

뚱뚱과 통통을 오가는 사이였는데 사실 저사진도 날씬하게

 나온거에요 ...ㅎㅎ 뚱뚱하면 사진 잘안찍잖아요...;;무튼

밥대신 과자,초콜렛,빵으로 한끼를 때웠었고

그러다보니깐 살이 정말 훅 빠지더라구요;;머리카락도 같이빠졌구요;;

직업이 간호사라 사람들이 병걸린거 아니냐고

죽을것같다고 그런말을 할때쯤에 제가 요요현상으로

 

살이 훅~~하고 찌더니 제 인생 최고의 몸무게로..ㅎㅎ

붓기가 너무너무 심해서 운동화도 안들어갈 정도 였거든요..

그럴때 제가 인터넷에서 집에서다이어트하기 방법을 알게되었구요!!

곧바로 집에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서

한달만에 10kg건강하게 빠졌어요!!그리구 지금 유지중!

 

 

보이세요~?이젠 사람들이 너무 마른것 같다고

살찌라고 할 정도로 뚱뚱했는지 모르게 변했구요

제가 집에서다이어트하기로 선택했던 방법은 단백질쉐끼 였어요!

너무 급하게 빠지고 찌고를 반복해서 지쳐있었는데

 추천받고 상담을 받았거든요!

 

 

엄청 친절하게 언니가 확실히 빼주겠다고 하시면서

제 몸상태를 확인 하더니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딱딱 짜주시면서 전문가답게 해주시니까

망설임 없이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택배는 하루 만에 받았구요! 받고 박스를 열어보니

완전 대박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이 한가득이였고!

중에서도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넣어준 알로에 1통!!ㅋ완전 감동

 

 

그렇게 보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집에서다이어트 하는노하우,비법까지 싹다 알려주셨고

그렇게 제가 다이어트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날아가고

지금 완전 모태 뼈녀뼈녀 되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 였는데요!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유명해서 맛은 기대 안했는데

 진짜 새콤달콤하고 제가 좋아했던 빵,과자,한트럭이랑 한개바꾸자해도

바꿀만큼 맛 최고!!게다가 사이즈까지 팍팍팍 줄여주더니만

한달만에 제 뚱벅지를 -14cm 줄여줬어요!!!

 

 

 언니가 젤 기본이라한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봤는데요!

이게 엄청 제스타일이더라구요?!

달달하고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다이어트 전혀 힘들지 않았구요

오히려 너무 맛있어서 즐거웠는데

 한달 즐겁게 먹었더니 -10kg 지방이 날아갔어요!!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줬는데 이게 진짜

입맛조절에 딱이더라구요 솔직히 사람이라 첨에는

빵이랑 과자 땡겼었거든요?!근데 허브차가 진짜 입맛조절을

잘해주니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 벌컥벌컥 마셨더니 허리가 -5인치가 줄었어요!!!

 

 

그리구 제가 붓기도 심한편이라 프로그램에

붓기에 도움 주는게 있었는데 바로 셀유로스!!

이거 먹고 붓기가 싹 빠지니까 4일만에 진짜 2kg나 빠졌구요!!

그렇게 한달되니깐 붓기도없어지고 살처짐도 없이 다이어트 성공 ♡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언니가 진짜 식단관리,사이즈체킹 꼼곰하게 해주셔서

제가 포기하지 않고 너무 쉽게 다이어트 성공했구요!

 

 

저처럼 정말 귀차니즘에..집에서 빈둥거리는거

좋아하고 단거 좋아하다가 띵띵해진 언니들 많을 것 같아

희망이 되고자~후기씀 날씬해질수 있어요 언니들 ㅋㅋ

 

 

제가 관리 끝내주게 잘해주는 언니 소개 하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으시구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