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성공~~(올레!!10kg뺐음!)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술배빼기,술다이어트

 

 

 

안녕하세요~!!저는 술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 빼고 해외여행 시원~하게 다녀온

26살 처자 입니다~~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짠! 얼마전에 필리핀다녀온 제 사진입니당!!

원래부터 이랬냐구요!? 아니에요~

저는 술먹는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계속 술을

입에 달고 살았었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특별하게 문제되는 몸은 아니였지만

 점점 술을 먹으면서 제 몸도 찌긴 찌더라구요,,,좀 많이

그래서 일하는데 지장도 있고 옷도 안맞고 해서

인터넷에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하는방법을 검색했었는데

다들 단백질쉐이크를 먹었다더라구요?!

효과가 그렇게 좋고 술먹으면서 먹을수 있다길래 바로

술살확실히 빼준다고 유명한 에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아침에 전화를 했는데 받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상담을 받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다 해주고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딱 짜주니깐

안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성격급한걸 알았는지 하루도 안지나서 택배는 도착!

택배열고 놀랬던게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이 많았는데

술먹는직업이라니까 숙취해소에 좋은 리프트오프까지 챙겨주고!

붓기에 좋다는 셀유로스까지 한통을 주셨더라구요!

센스있는 언니덕에 기분 좋게 시작한 술다이어트 였어요!

  

 

언니가 어찌나 친절한지 택배 받았다니까

 전화와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하는 비법까지!싹 다 알려줬고 그냥 따라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kg가 사라졌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

이게 맛도 있고 사이즈 줄이는데 좋다고 유명해서

기대했는데! 완전 기대 이상!!!대박!!!!!

진짜 새콤달큰 하니 너무 맛있고 한달동안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만 먹었더니 한달만에 -14cm나 줄은거 있죠!!?

대박♡

 

 

언니가 술먹는사람은 단백질을 많이 먹어야

된다더라구요~?그러면서 술다이어트 기본은 쉐이크라고

초코맛이랑 쿠키맛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이거이거 완전 대박 맛있음!!!

그리고 한잔먹고도 배가 불러서 많이 놀랬거든요?!

근데 먹기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kg가 후루룩!!!!!

 

 

중간중간 간식,야식을 끊으려구

허브티랑 엔알지티 먹었는데요!!!완전 대박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면서! 다이어트 할때

기운없던거 없이 활기차게 해준 아이들이구요!

그렇게 한달 허브티 팍팍 먹엇더니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언니가 술다이어트에 꼭 필요한게

프롤레사듀오라면서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게 왜 그런지

먹어보고 알게 됐잖아요ㅋㅋ

진짜 술살때문에 빠지지 않던 뒷구리 옆구리가 진짜 라인이 생기면서

너무너무 예쁘게 자리 잡는거 있죠?!!!

 신기하게도 S라인 완성~~!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일수 있었던건

언니의 관리 덕분인데요~~!!

언니가 진짜 식단관리,사이즈체크까지 꼼꼼하게 해주셨기에

제가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어요!!!!

 

 

저처럼 직업이 술을 드시거나 아니면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 꼭 언니한테 무료상담아보시구!

저처럼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성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