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어트)10kg뺐음!)

 출산후다이어트,모유수유중다이어트,붓기빼는법

 

 

안녕하세요~~저는 얼마전에 출산후다이어트 효과로

한달만에 10kg빼고 돌잔치에 미니스커트 입은

효주맘이에요~~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조금 어린 효주 맘입니다~^.^

완전 초보맘이라서 아무것도 몰랐거든요?ㅎㅎ

그래서 효주낳고 나면 뿔었던 몸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줄알았어요~풍선처럼!!

그런데 아니더라구요..낳고 났는데 효주무게만 빠져나가고

제 몸무게는 그냥 요지부동...너무 충격을 먹고 ...;;

 

다이어트를 찾아봤어요 모유수유중에도 먹을수 있고

단기간에 효과 빨리 볼 수있는걸로 해서 꼭

돌잔치에는 젊은맘답게 예쁘게 입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인터넷에 출산후다이어트를 막 알아봤는데!!

출산후다이어트로 단백질쉐이크 엄청 많이 하시는거에요!!

출산후다이어트 완전 전문이라는 코치 언니한테 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진짜

친절하게 답장을 해주시더니 너무 잘왔다구 출산후다이어트 전문이라구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어린 말과 전문가 다운 모습으로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긁었어요!!!꼭 미니스커트 입고야 말겠다!!! ㅋㅋ

 

 

그리고는 24시간도 안지나서 택배는 저희 집에 도착!!

신랑이 들어다 줬는데 뭐가 이렇게 무겁냐며 ㅋㅋㅋㅋ

그래서 열어봤더니만 아이고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이!!

완전 빵빵하게 들어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언니가 출산후라고 붓기 빼는데 좋다는 3만원 하는

셀유로스를 그냥 1통을 통째로!!완전 감동!!

 

 

언니한테 고맙다고 잘받았다고 연락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

언니만의 출산후다이어트 비법,노하우까지 팍팍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비법대로 그대로 따라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지는 놀라운결과가!!!

 

 

제일 처음에 먹어본게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은 뭐 별로 기대안했는데!!

완전 새콤달콤한게 입에 착착 달라붙고

진짜 입에 너무 맞는거 있죠 ㅋㅋ근데 이것도 비법대로 먹어야 된데서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었더니만 한달만에

퉁퉁 불었던 제 허벅지가 15cm나 줄었어요!!

 

 

그리고 언니가 제일 잘 먹어야 하는게

단백질쉐이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초코랑 쿠키로 언니가

말해주는대로 챙겨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었거든요?

간식으로도ㅋㅋㅋ살 안빠질까봐 걱정했었는데 완전 대박

한달만에 10kg가 훅훅훅 우리 효주가 몇명이나 몸에서 나간건지 ㅋㅋㅋ

 

 

중간중간에 허브티를 자주마셨거든요!

다이어트 할때 물이중요하다는데 물을 많이 못먹어서

걱정을 했는데 바로 허브티 덕에 고민해결~~

입맛중독도 허브티가 해결해주고!!!!

한달 수시로 마셔줬더니 허리가 무려 5인치나 줄어들고!

피부는 완전 애기 꿀피부 우리 효주랑 똑같음!!>,<

 

 

출산후다이어트 하면서 제가 진짜 효과 많이 봤던게

바로 프롤레사듀오요!!진짜 이건 진짜 대박 인듯~!!!!

정말 출산하고나서 몸매가 안예쁘고 울퉁불퉁하다고 해야할까?

출산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럭비 선수 같았거든요?!

그런데 제 몸에 라인을 선사해준 녀석이 바로 프롤레사듀오!!

체지방 세포갯수를 줄여주면서 완전

라인 잡아주는데 효자.효자!!!완전 사랑하게 되버렸잖아용ㅋㅋㅋ

 

 

진짜 제가 출산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일수 있었던건

 

언니의 코치 덕분이였어요!

늘 응원해주시구 매일 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너무

완벽하게 해주시니깐 힘들것도 없이 편하게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지금은 저희 동네에서 제가 제일 예쁘고 늘씬한 엄마구요^^!

소원이였던 돌잔치때 미니스커트 입었습니당!!!!

저처럼 출산후에 살이 안빠져서 고민하시는 언니들 있을까봐 제 스토리

도움됬으면 하는 바램으로 남기구가용~~

관리잘해주는 언니추천해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구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화이팅!

 

 

출산후다이어트 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