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이어트Δ수유중다이어트(-11kg)

출산후다이어트Ψ수유중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 빼기 성공했어요 ~~ ^^

먼저 ~ 제가 성공한 출산후다이어트전후사진 공개해드릴게요 ^^ //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의 아줌마중에 1명 민이 엄마예요 ^^

아가씨때랑 틀리게 운동을 한다고 해도 왜 이렇게 살이 빨리 안 빠지는지 ;

그리고 우리 민이때문에 밖에 나가서 운동 할 수 도 없겠더라구요 ㅋㅋ

집에서 할 수 있는 출산후다이어트를 검색해보기 시작했어요 !!

그리고 제가 수유중이라서 좀 안전한 다이어트가 필요했어요!

수유중다이어트 할 수 있는게라고 있더라구요 !!!

수유중다이어트 할 때는 단백질이 꼭꼭 들어가야 한다고 하면서 ㅋㅋ

그 중에서 가장 먹는방법이 특별하고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1:1 맞춤 무료 상담 도 할 수 있더라구요 !!!

출산후다이어트에 대해서 이것저것 물어봤었는데요 ~ ^^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에 완전 반했어요 ~ ^^ *

 

 

출산후다이어트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가득가득^^ (휴대용기풀세트+깨알사은품+살빨리빠진다는 샘플들)

정말 눈이 뱅글뱅글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 *^^*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완전감동 ♥     

 

저는  코치님과 1:1 상담 수유중다이어트 할 수 있는   시작!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 !!

 

 

는 마시면 상큼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항상 제손엔 들려있더라구요 ^^

항상 밤에 아기가 잘때마다 야식의유혹을 뿌리 칠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덩달아 피부도 좋게 편했어요 ~~ ^^ *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정말~ 수유중다이어트 할 때 걱정 되는건 배고픔 !

애기 수유하면 정말 배가 많이 고프잖아요 ㅠㅠ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 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

 화장실도 일주일에 2번갔는데 ~ 매일매일 화장실을 가게 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은 정말 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숨은살들이 몰~랑몰~랑

안빠질것만같았던 배와 허벅지 ㅠㅠ

허리둘레 4.5인치 허벅지둘레 15cm

정말 코치님만의 출산후다이어트 특.급.비.법 ^^

 

 

아줌마라 근성이 강할꺼같지만 다이어트앞에선 ㅠㅠ

언니가 출산후다이어트 하면서 수시로 연락을 주시는데 ~

더 감동받아서 출산후다이어트 열심히하게되더라구요 ㅋㅋㅋ

항상 저한테 맞는 다이어트팁 제공까지 ^_^*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하다는 생각에 쉽게 쉽게 성공 ♥

 

 

출산후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엄청 가벼워지더라구요!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몸무게가 5.5kg 줄어들었더라구요 !

특히 수유중다이어트 위험하다고 반대하던 남편까지 응원을 ㅎ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드디어 대망의 출산후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8kg 허벅지둘레는 4.5인치 허벅지둘레는 15.7cm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정말 아줌마가 출산후다이어트 성공 하다니 너무너무 행복해요 !!

정말 제가 이렇게 출산후다이어트하면서 아무걱정없이

쉽게 11kg 빼고 유지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코치님만의 출산후다이어트 특급비법 + 애정어린 관심덕분♥

혹시 출산후다이어트 걱정 하신 분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여기까지 출산후다이어트 마무리할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