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Å 종아리살빼기 *

종아리살빼기, 종아리살빼는법,

 

 

안녕하세요!!

파릇파릇한 이십대 처자입니다.

단기간에살뺀 제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키가 좀 큰편이에요.

보통 여자들보단 큰편에 속하는 롱롱걸이에요!

그래서 살이 찌면 더 부해보이는 그런 몸이었죠.

안그래도 키커서 컴플렉스있는데 거기다 살까지 붙어버리면 정말

엄청난체구가 되요.. 어우... 키 큰 분들은 아실거에요.

 

살빼기 전에는 다들 저보고 남자가 옆에 있는 것 같다는둥.

자이언트라는둥.. 정말 엄청나게 스트레스받는 말들을 들었어요.

정말 상처받았던 적도 많지만, 정말 단기간에 살빼서

모두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싶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우연히 를 알게되었어요!

후기읽으면서 나도 저렇게 되고싶단 생각이 팍!

그래서 굳게 결심하고, 큰 맘먹고 다이어트하기로했죠!

그래서 알게된게 언니었어요!!

 

 

상담을 톡으로했는데,

 언니가 정말 잘왔다면서 언니도 키가 큰편이라서

마음 다 이해한다면서 다독여주는데

완전 찡하더라구요..

언니 말에 제 결심은 더 굳건해졌어요.

 

그래서 언니와 상담하면서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바로 주문까지 완료!!!!!

언니가 계속 격려해주니까 확신도 생기고

벌써 살이 빠진 제 모습이 상상되더라구요!

 

 

주문하고 다음날에 제 앞에 택배가 떡하니 와있는거에요!

엄청 빨리 와서 놀랬는데, 상자를 열고 더 놀랬어요!

언니가 샘플이랑 여러가지 사은품을 챙겨주셨더라구요!!

아 진짜 이게 관리받는 느낌이구나.. 싶었어요.

 

그렇게 언니 말대로만 햇는데 한달만에

무려 10키로가 감량되었어요!

5kg만 빠져도 여한이 없겠다 싶었는데.

제 예상범위를 넘어선 결과!!!

 

 

 

 

그래서 먹은게  였는데. 완전 놀랬어요!

딸기랑 쿠키맛을 시켰는데

두개를 같이 먹었더니 완전 신세계!

 

 

맛도 좋은게 배까지 빵빵하니

왜 이걸 이제 알았는가 싶었어요!

먹기만했는데, 하루하루 몸이 넘 가벼워지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말해준대로 먹었더니

몸무게가 10키로가 빠졌답니다!! 

 

 

그리고 수시로 마셔주었던건 였어요.

레몬향이나서 상큼했구요!

입안에 레몬향이 감돌면서 입맛도 조절되서

야식, 군것질 유혹따위 저멀리~!!!

 

 

그리고 언니가 다이어트할때는 물 많이 마셔주는게 좋다고,

마시면마실수록 살도 더 빠진다고해줘서 수시로 먹었어요!

언니의 비법대로 태워마셨는데,

노폐물이 다 소변으로 빠져나가니까

피부트러블 싸악 사라져서 완전 피부도 좋아지고!

한달만에 허리가 4.5인치 줄었습니다!!

  

 

그리고 종아리살빼는데 가장 큰 효과를 본건

이였어요!

워낙에 사람들의 후기에도 좋다고 얘기해서

정말 궁금했는데, 맛보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완전 음료수가 따로없음!!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몸에 살이 쏙 빠진면서, 뱃살 허벅지살이 정리되었어요!

전체적으로 골고루 이쁘게 빼주니까 완전 좋았어요!

 

처음에는 살빼는게 막연히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언니랑 같이 하니까 걱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허벅지 15cm 줄이기 성공했어요!!

 

 

정말 이거 살이 빠지겠나 싶었는데,

좋은결과가 나와서 너무 기쁘구요!

이제 모든사람들을 놀래킬일만 남았네요!

 

 

진짜 이건 되는 다이어트라구요,

한달이 길다면길고 짧다면 짧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크게효과봐서 요즘 너무 좋네요!

엄마랑 아빠도 많이 빠졌다고 좋아해주시구,

 제 모습에 너무 만족스러워요!

 

정말 이게 다 언니 덕분이에요!!

매일 카톡으로 살빠지는 비법이랑 매주 사이즈체킹도 해주시니.

정말 관리 잘 받아서 좋은결과가 나온거 같아요!!

 

 

정말,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고민하고 계신분들 많을텐데 정말 빼고 싶다면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