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Å한달에10kg빼기(후기)

한달에10kg빼기,단기간다이어트,효과빠른다이어트

 

 

안녕하세요^,^저는 한달에10kg빼기 방법으로

한달만에 10.5kg빼고 완전 날씬이 되서

6개월째 유지중인 직딩녀 입니다~~~

제 한달 10kg뺀 비법 알려드릴테니깐 얼른 들어오세요!~

 

 

짜잔 제가 살빼고 나서의 모습입니당 어떠신가요~?

늘씬하죠?ㅋㅋ제가 원래 어릴때부터 키도크고

떡대처럼 보일만큼 살도 많았었거든요!!

근데 진짜 키가 커있으니깐 살은 안찔거라고 생각하고

계속 계속 미친듯이 먹었죠 성인이 될때까지..;

찌고 나서 보니깐 이제 더이상 제가 제가 아니더라구요..

매번 취업하면 떨어지고..안좋은데 가야되고

회사가면 뚱뚱하다는 이유로 눈치보고 ...

진짜 그랬었어요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때 다이어트 찾아봤구요!

인터넷에 보니깐 단백질쉐이크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살 확실히 빼준다는 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이런 모습일때 제가 언니한테 톡으로 상담을 받았거든요?!

근데 진짜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전문가 답게 한달에10kg뺄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2개월 끊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나서 바로

택배도착!!!어찌나 언니가 잘챙겨 보내주셨는지

박스가 터질것같더라구요!!ㅋㅋ

시시한사은품 안준다더니 언니가 붓기에 좋다는

3만원상당의 셀유로스를 한통 딱!!!!!

완전 기분 좋게 한달10kg빼기 프로젝트 시작!!

 

 

언니한테 감사감사 한다고 톡을 보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효과 하나하나까지

다 알려주시고!언니만의 한달 10kg빼기 비법,노하우까지!!

그거 다~ 전수받고!한달만에 10.5kg뺐어요!!

 

 

제일 처음에 먹었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진짜 알로에 싫어해서 못먹겠다면서 떼 썼었는데

언니가 책임 진다는말에 먹어봤더니!!!진짜 맛있는거 있죠!?

새콤달큰하니 ㅋㅋㅋ그래서 알로에 언니만의 먹는비법대로 먹었더니

 뚱벅지가 한달만에 14cm나 줄었어요!!!

 

 

언니가 살빼주는 제일 기본은 단백질 수 ㅔ 이크라길래

딸기랑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댐..갓댐..진짜 맛있음!!!

달달한게!!!커피숍에 파는것들은 쨉도 안되는맛?

게다가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게 해줘서

전혀 다이어트 한다고 생각안했었는데 한달에 10.5kg가 쭉!!

 

 

중간중간에는 허브티를 자주 마셨는데!

입맛조절에 도움을 준다더니 진짜 완전 대박 입맛뚝!!!

그렇게 좋아하던 치느님도 끊고 술도 끊고!!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고옹~~~!!♡

게다가 피부까지 탱탱!!

 

 

그리고 언니가 입이 마르고 닳도록

좋다고 얘기했던게 프롤레사듀오였는데요!!!

진짜 이게 라인잡아주는데 효과가 좋다길래 믿고 먹었는데!!

완전 완전 대박!!!!!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라인이라고는 없던 전봇대에서!!

완벽한 콜라병으로 변신완료!!!♡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진짜 식단관리,사이즈측정에 신경 안써주셨으면!!

진작에 포기 했을듯!!!언니한테 감사감사~~

 

무튼 저튼 한달에10kg빼기 비법많은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테니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겨울다이어트 성공해서

봄에는 샤라랄~~한 여자 되자구요!화이팅~~

 

한달에 10kg빼기 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