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빼는약후기 (10kg뺴고여행다녀옴!!)

 살빼는약,살빼는약후기,살빼는약효과

 

 

안녕하세요~~저는 살빼는약으로 한달만에 10kg뺴고

해외여행다녀온 25살 처자입니당~~!!!

제가 살빼는약으로 살뺸 후기 한번 들려드릴테니 드루와용!!

 

자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너무 예쁘죠?!

이번에 친구랑 여행다녀오면서 찍은거거든요~~한쿡은 춥지만

저긴 따뜻따뜻~~무튼 제가 살뺀약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저는 그저그런 몸매를 소유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다가 갑자기 살이 찌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여행사에서 근무를 하는데 워낙 꼼꼼하게 해야하는일이라..

스트레스에 떄문에 늘 업무 끈나면 막창에 쇠주를...;;;

 

그러던 중에 제 친구랑 해외여행 가기로

약속 해놨던게 바로 코앞까지 다가 왔는데!!!!

살을빼야겠더라구요!!급하게 그래서

인터넷에 급찐살빼기를 검색했더니만 살빼는약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봤죠 ..ㅎㅎㅎㅎㅎㅎ그런데 요요 장난아님..

아침저녁 몸무게 차이 5kg이상나고 머리 빠지고 .....;;

지금은 웃으면서 말하지만 심각했을당시..마지막 다이어트로

추천받은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였음!!

 

 

그래서 뭔가 해서 알아보니깐 후기가 엄청난거임?!

완전 좋다고 좋다고 소문나있는걸 나만몰랐길래 얼른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코치언니한테 찾아 갔음!!!

그래서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진짜 친절하게

내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심!!그래서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주문!!!

 

 

그렇게 24시간도 안지나서 바로 여행사에 도착!!!

급해서 이것저것 봤는데 선물이 너무너무 많은거임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완전 놀랬는데

알짜베기 선물은 바로 알로에 1병 더준거였음!! 살 열심히빼라고 알로에를!!!

완전 감사땡큐하는 맘으로 다욧시작!!! 

 

 

언니한테 고맙다고 톡했더니 바로 전화오셔서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급찐살빼기노하우,비법까지 싹!!!

알려주셔서 바로 다이어트 시작했어용!!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거든요?!

이게 좋다고 유명해서 궁금해서 드링킹 해봤는데

 새콤달큰하니 맛이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근데 이게 사이즈까지 잘 빼준다그래서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었더니

한달만에 셀룰라이트로 가득차던 허벅지가 14cm나 줄어들었어요!!

 

 

언니가 제일제일 살 잘빼주는건 단백질쉐이크라고 해서

초코랑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이게 살빼주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맛도 달달한데!!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니깐

다이어트 하는것 같지도 않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맛있게 먹었더니 10kg가 훅훅 빠졌어요~!!!

 

 

중간중간 마셔줬던건 허브티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노페물을 잘빼주고 입맛조절에 좋다길래

기대했는데!진짜 간식이랑 야식 싹 끊고

노페물이 잘 빠져서 허리가 5인치줄어들었어요!!!

전에 입던 바지들이 헐렁헐렁~~~♡

 

 

그리고 언니가 입이 닳도록 말했던게

프롤레사듀오!!!대박 이게 세포갯수를 줄여준다더니 진짜

먹는방법도 특이하고!!!맛도 더 고소하고!!!!

오마이갓!!!이것만 생각하면 심장이 빠운스빠운스~♪♬

그렇게 한달 먹었더니 라인없던 몸에 라인이 자연스레 생기면서

해외여행하면서 몸매 완전 자랑하고 다녔어요~!!!

 

 

한달동안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4cm 줄일수 있었던건

 다름 아닌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언니가 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꼼꼼하게 다 해주셔서

제가 쉽게 뺄 수 있었어요!!!!!

 

진짜 저처럼 급찐살빼고 싶으신 분들은~~!!!

잘 진짜 확실히 빼주는 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꼭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화이팅!!!

 

 

살빼는약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