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뒷구리살빼기(10kg빼기)

 뒷구리살빼기,옆구리살빼기,한달에10kg빼기

 

 

 

안녕하시렵니까아아아~~저는 뒷구리살,옆구리살이

 삐죽삐죽 툭툭 튀어나와있던 26살 처자 입니다..;;

뒷구리살빼기로 한달만에 10.5kg빼고 지금

뒷구리 옆구리 없이 살고 있는 제 비법을 공개할게요!!

 

 

 

저는 유달리 뒷구리살이 많았어요 ..

뭐사실 전체적으로 봐줄만한 몸매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옆구리랑 뒷구리살 때문에 스트레스가 엄청 심했었거든요

바지를 입으면 툭 브라위로 툭~툭

나오는것들이 얼마나 거슬리던지 그래서 지식인에다가

뒷구리살빼기를 질문했엇어요!!

근데 죄다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하더라구요 ?!

광고라고 생각은 했지만 밑져야 본전 이니깐

뒷구리살빼기 전문이라는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봤어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니 너무 잘왔다고 진짜

편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제 몸상태를 체크하더니

전문가답게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켰어요!!

 

 

시킨지 24시간도 안지나서 바로 택배 도착했구요!

언니가 잘챙겨 준다더니만 진짜 잘챙긴거 있죠?!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팍팍 챙겨주셔서 기분이 좋았는데

대박인건 언니가 선물로 한통째로 챙겨주신

4만원이 넘는 알로에!!!그렇게 기분좋게 택배 다 확인!

 

 

언니가 택배 구경하고 있는데 전화오셔서

먹는방법,주의사항,언니만의 뒷구리살빼기비법,노하우까지

왕창 다 알려주셨구요!!!언니가 알려준 뒷구리살빼기 비법덕에 제가

뒷구리살 확실하게 다 뺐잖아요1!!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맛있고 사이즈 잘빼준다길래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진짜 ..새콤달콤 맛있는게 이것만 먹고싶더라구요ㅋㅋ

근데 언니만의 비법대로 알로에 먹기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뚱땡이 벅지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제일 기본이라고 언니가 마르고 닳도록

얘기한게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저는 바닐라랑 딸기를 먹었거든요?!

완전 맛있는거에요!?어디에 내놔도 좋을것같은맛?

근데 배까지 부르더라구요!!그래서 언니 말대로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5kg까 빠지는 놀라운 결과가!!

 

 

중간중간에 허브차를 마셨는데요!

먹자마자 한모금으로 입안가득 퍼지는 레몬향!!

그러면서 입맛조절을 완벽하게 해주더라구요!!!

진짜 군것질,야식안하고 한달 마셨더니만 한달만에

무려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보너스로 피부까지 탱탱탱탱볼~~!!

 

 

그리고 진짜 언니 말대로 도움 많이 받았던게

 프롤레사듀오 거든요!!1

이게 진짜 대박대박 이더라구요?!먹는방법도 특이하구

먹어보니깐 배도 더 부르고!!!진짜 사이즈 줄여줄여나보다 라고만 생각했는데

와...진짜 허리에 전봇대 박아놓은마냥 통짜허리 였는데!!!

듀오가 확다구리 다 빼줘가지구!!!지금 제 몸은 이미 콜.라.병!!!!!!!!!

 

 

진짜 이렇게 제가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일수 있었던건 뭐니뭐니해도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식단체크,사이즈관리 너무잘해줘서!!

포기않고 쉽게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어요!!!

 

 

저처럼 뒷구리살빼기로 고민하고있는 언니들~~

저보고 꼭 뒷구리살빼기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이쁜 크롭탑 입으시길~~

화이팅 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