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살빼기,내가한최고의방법!!

 다리살빼기,하체살빼기,다리살빼는법

 

 

 

 

저는 평생다리에 살 못빼서 뒤뚱뒤뚱 걸어다닐줄만

알았었는데 다리살빼기 최고의 방법 덕분에

스키니 완전 모델처럼 소화할 수 있게 되었어용~~!!

제가 한달만에 허벅지 -15cm줄인 최고의 방법 알려드릴게용!!

 

 

저는 보시다시피 이렇게 하체에 살이 가득 차올라 있을때

25살 꽃다운 처자 였습니다..물론 저때 다들 저를

30대 이상으로 보셨지만 이십대 초반이였죠..;;

어릴때부터 하체는 뚱뚱했었고 커가면서 술도 먹고 하니깐

배도 같이 찌더라구요?..그렇게 술에 찌들어

 

늙어가다보니깐 저 몸상태가 되더라구요...

그나마 날씬해보이게 나온거...ㅎㅎ

무튼 그래서 다리살빼기를 푹풍검색을 해봤어요!!!

저처럼 다리살 고민이었던 분들이 싹다 빼고

핫한 치마입고 다니는 후기사진을 보고 이거 나도 하기 쉽겠다

싶더라구요?!그래서 저도 바로!!!

그분이 추천해준 사이트에가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성격이 급하니깐 8282!!

 

 

언니가 성질급한 제맘을 아셨는지 바로 답장이 오더라구요 ㅋㅋ

그러면서 제 몸상태를 확인해보구 이것저것 꼼꼼히 체크하더니

너무 잘왔다구 확실히 빼주겠다면서

전문가답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으로 시켰구요!

 

 

시킨지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

역시 급한마음 알아주는 완전 센스쟁이ㅋㅋㅋ

그리고 언니가 잘챙겨준다는 말에 기대를 했었는데!

사은품 샘플들도 다 좋았지만 저도 공짜를 좋아하기에..ㅎㅎ

언니가 3만원이나 하고 붓기에 좋다는 셀유로스를!!!한통을!!

언니 최고최고ㅋㅋ

 

 

언니가 택배 구경하고 있으니깐 바로 전화오셔서는

먹는방법부터,주의사항,언니만의 다리살빼기 특별비법,노하우까지!!

싹 다 알려주셨구요!!집에서 스트레칭 하는법까지~~다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기본이라고 그렇게

말씀하셨던 단백.질 쉐이크 거든요!!

저는 딸기랑 쿠키로 해서 먹었는데 이게 엄청나게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한잔으로 배까지 부르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한달을 먹었는데 10.5kg가 훌~빠졌습니당!!

 

 

그리고 중간중간에 허브차를 좀 마셔주었는데요!!

언니가 이게 진짜 노페물 잘빼주기때문에 뱃살에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또 언니의 말대로 수시로 마셨더니만!!!

입맛조절이 깔끔하게 되면서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언니가 꽁짜로 준 셀유로스도 효과 완전 좋았던게

 마법의 날이나 그냥 평소에 잘붓고 했었는데!!!

이제는 붓지않아서 너무 좋구요~!!

V라인이 되서 너무 행복행복!!!

 

 

제가 다리살빼기 하면서 가장 도움 많이 받았던게 알로에거든요?!

이게 진짜 대박...제가 다리가 좀 남자 다리처럼 굵고 못났었는데!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한달 꾸준히 마셔주니깐

 다리살빼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먹기만하면되니깐 진짜 쉽더라구요!!!

 

 

맛도 어찌나 맛있으신지 완전 눈이 돌아가겠더라구요ㅋㅋ

새콤달콤하면서 사이즈를 줄어드는거 보니깐

기분좋아서 냅다 한박스 먹어버셨구요!!

그렇게 하니깐 진짜 잘 빠지더라구요 !!!

 

 

제가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일수 있었던건 언니만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꼼꼼한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신 덕에 실패없이!!!

요요없이 다이어트 완료~~

 

 

저처럼 다리살빼기로 고민하고 계시는 언니들 계실까봐~!!

다리살빼기 최고의방법 많이 아는 언니

추천해드리고 갈게요!!!무료상담 받으시구

꼭 다리살빼기 성공하세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