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셀룰라이트빼기(허벅지15cm줄였음!)

 허벅지셀룰라이트빼기,셀룰라이트빼는법,셀룰라이트없애는법

 

 

 

안녕하세요~~

저는 허벅지 셀룰라이트빼기 방법으로 한달만에 허벅지 15cm줄고!

울퉁불퉁한 허벅지에서 매끈미끈 다리 됐어요!!

그리구 6개월넘게 유지하면서 셀룰라이트 안생기는

제 비법 궁금하시다면 컴온~~!!!

 

 

보이세요^^?제가 6개월전에 다이어트 첨 성공하고

바다 다녀온 사진~~!!!예뿌죠?!잘빠졌죠?!

저도 이렇게 마르고 예쁘기 전에는 아주 비참한 과거가 있었답니다ㅠ.ㅠ!

매일매일 폭식하다 지쳐서 잠이 들었었고

그러다보니 몸무게는 겉잡을 수 없이 뚱뚱해지더라구요?!

그렇게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을때가 75kg...

 

게다가 이쁘게라도 찌지 진짜 셀룰라이트 터져나갈듯이

많이 생겨났을때 저는 다이어트를 결심했고!

지식인에 허벅지셀룰라이트빼기를 질문 했었거든요?!

근데 답변에 완전 신세계였던 단백질쉐이크라는게

있더라구요?!그래서 알아보니까 효과 좋다길래 궁금해서

허벅지셀룰라이트 확실히 빼준다고 소문난 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전화로 상담을했고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도와주시더라구요!

앉아서 근무한다니깐 걱정하지말구 확신있게

말씀하시면서 전문가다운 모습으로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는데요!!

그 길로 바로 지르기로 결정하고 질렀잖아요!!ㅋㅋ

 

 

택배가 언제쯤오나 회사에서 기다렸는데

 하루도 안지나서 바로 회사로 도착!!!!

그리고 토ㅣ근하자마자 봤는데!!대박 그렇게 잘해준다더니

진짜 사은품에 선물 샘플들을 잘챙겨보내셨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붓기에 좋은 셀유로스 통째로 한통이 완전 감동♡

그렇게 셀룰라이트빼기 한달만에 허벅지 15cm줄어 들었어요!!

 

 

사은품 구경하면서 늦은시간이라 언니한테 톡을

 남겼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셀룰라이트없애는법부터,비법 싹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대~로만 따라했는데 진짜 신경쓰던 셀룰라이트 다 날아갔어요!~!!!

 

 

그렇게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셀룰라이트 많은 허벅지 사이사이랑

군살 정리하는데 최고라길래 맛은 기대안했었는데 ㅋㅋ

진심 대박 달달새콤하니~계속 먹고 싶게 하더라구요ㅋㅋㅋ

그렇게 한달 했더니 허벅지 15cm나 줄었습니다!!!

 

그리고 언니가 셀룰라이트 빼려면 단백질쉐이크를

꼭 먹어야 한다길래 바닐라랑 딸기를 먹었는데요!!!

이게이게 생각보다 기가막히게 맛있더라구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게다가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다이어트 정말 쉽게 30일만에 10kg가 빠졌어요~!!

 

 

중간중간에 마셔준게 허브티인데용!!!!

이건 진짜 혁명인것 같아요!!!!

간식이랑 야식때문에 늘 고민하고 혼자 맘아파했었는데요!!

허브티를 계속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기름진건 아에 안땡기더라구요!!?신기한체로 한달이 흘렀습니다

그렇게 한달동안 허리가 무려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도움 제일 많이 받은건 프롤레사듀오 인데요!!

이게 진짜 사이즈 팍팍줄여주고 허리 다리 할것없이

체지방세포수를 줄여준다고해서 먹었구요~~!

먹는방법이 특이하긴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알려주신대로 쉐이크 전달해서 좋았구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빠질 수 있었던건

언니의 꼼꼼한 관리 덕분이구요~!!!

식단관리,사이즈측정에 늘 응원과 격려까지!!!!

진짜 포기란 없었구! 한달만에 다이어트 성공!!

 

저처럼 셀룰라이트때문에 고민하시는분 꼐실것같아ㅎ,ㅎ

저처럼 얼른 변신 하시라구 남기구 가요 무료상담받구 꼭 연락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