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우기프로젝트!!!!!!!※

 ※살찌우기프로젝트!!!!!!!※

 

 

안녕하세요~~~!!!살찌우기 프로젝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5.5kg찌우고 탄탄한 몸매 완성했어요!!!!!

제 비법 알려드릴게요 컴온컴온!!

 

 

▲ 살찌우기전 정말 볼품없던 몸매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모태 멸치 모태이쑤시개녀 였던

25살 처자 입니다 태어날때부터 저체중으로 태어나서

늘 아파보인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았었는데요

알고보면 정말 너무 많이 먹어서 돈을 식비에 다 쓸정도로 먹거든요,.

 

 

근데 티를 못내겠더라구요 그렇게 끙끙앓으면서 스트레스 받고 있을쯤

제 친구가 저에게 단백질 쉐이크라는게 있다며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저는 궁금했던 마음이 너무 컷기떄문에

친구가 추천해준 사이트에 가서 상담을 받아 봤습니다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잘왔다면서

제 몸상태를 체크해주더니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건강하게 꼭 살찌워주겠다는 확신어린 말에 저는 바로 샀구요!

배송도 너무 빠르게 보내주셔서 담날에 받았습니다!!!

 

 

택배를 열었더니 언니가 살잘찌울수 있게 초코바부터

휴대용기 완전 터질듯이 채워서 보내주셨더라구요~!

감동받아 카톡을 했더니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살 잘 찌울수 있는 특별비법까지 모조리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제가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먹기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5.5,kg를 건강하게 찌웠어요!!!!

 

 

맨처음에부터 먹어봤는데요

사실 살찌워주는 약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언니가 약이아니라 식품이라며 먹어보라길래 먹었는데

정말 여태까지 먹어봤던 한약들과는 비교도 안되는 달달함

너무 놀랬구요 언니가 챙겨먹으라는데로 잘챙겨 먹었어요!!

 

 

그리고 제가 먹었던건 이랑 유산균이였는데요

제가 설사가 잦아서 언니한테 말했는데 이거두개를 같이

먹으라더라구요 근데 알로에겔이 정말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장트러블도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 그렇게

잘 챙겨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5.5k쪘어용!!!!>,<

 

 

그리고 제가 그렇게 살을 찌우려고 노력했을때는

안찌워졌었는데 정말 언니의 세심한 관리덕분에

한달만에 5.5kg가 찌더라구요!!!!

정말 말랐을때는 예민했었던 성격까지 언니만나서

연락하고 편하게 지내니까 까칠함도 없어졌구요 정말

한달만에 언니 덕분에 사람이 달라졌어요!!!!

 

 

저처럼 마르셔서 고민이신분들 많으실텐데

정말 저믿고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언니랑 연락해보시면 아실꺼에요 친절함 끝장납니당

제가 언니번호 알려드릴게요*^^*건강하게 살찌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