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ф쉬운 다이어트<<< 대박쉬움!!

 

쉬운 다이어트. 쉬운 다이어트식단. 쉬운 다이어트 운동. 제일 쉬운 다이어트. 가장 쉬운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먹으면서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짜잔. 친구들이랑 이미지 사진 찍으러 갔어요!! 제친구들 다들 날씬이들이라서.

정말정말 같이 다니면서 약간 의기소침? 그런게 있었는데.. 저도 이제는 살빼고

당당하게 친구들과 다니네요! 저의 살빼는 방법은 무지무지 쉬웠답니다!!

그저 먹기만 했는데 말이죠! 제친구들의 몸매유지 비법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조금 존심상하지만.. 그래도 물어보았어요! ㅠ_ㅠ 친구지만 그래도 자존심이란. 헝.

그렇게 물어봤더니 친구한명이 단뱃질쉐이커를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그말을 꺼내자마자 다른 친구들도 저마다 해본적있다면서 효과좋다고!

왜 저만 몰랐던 거죠!!!! 왜 .. 나 왕따였나봄.. 친구들 이러기임?? ㅜ_ㅠ

친구들이 저마다 좋다고 하니, 저도 솔깃해져서. 친구한테 더 본격적으로 물어보았어용!!

그리고는 친구가 관리받았던 언니를 소개해주었네요!!

 

 

저는 전체적으로는 괜찮은 편이지만 다리가 굉장히 불만이었어요! 내 다리 왜이래! ㅠ_ㅠ

그래서 정말 이쁜 다리가 갖고 싶어서, 친구가 소개해준 언니와 상담을 했더니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바로 알겠다하고,

카드로 쭈우욱!!!!!!!!!!!!!! 시원하게 긁었습니다. 하하핳.

빨리빨리 하고 싶어서 재촉했는데, 왠걸?

다음날에 바로 배송이 온거에요! 우앙 완전 칼배송!!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이랑 샘플들도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택배를 받고 언니한테 전화했더니,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비법들을

모두다 전수해주셨어요! 저는 이제 따르기만 하면 되는군용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처음 먹은건 역시나 단뱃질쉐이커였어요.

이 단배질쉐이커를 봤을땐 이 가루가 살이 빠진단말이야? 그러면서 콧방귀를 꼈는데.

세상에... ㅠ_ㅠ 마법의가루였음!!! 완전 고소하고 달달한데, 배도 엄청 부른거에요!!!

거기다가 살도 쪽 빠지더라구요~ 진짜 제가 겪으니까 완전 깜놀!!

그저 아침 저녁으로, 이 쉐이커를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몸무게가 9.6kg 감량되었어요!!

 

 

특히 단뱃질쉐이커만큼 좋았던 허브티가 있는데요~

이 허브티는 완전 향긋향긋하고 제가 좋아하는 레몬향이나서!!

그냥 벌컥벌컥 마셔주었더니 제 몸에 있는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뱃살이 쏘옥!

허리라인이 생기더라구요 오마이갓!! 특히나 이게 입안을 깔끔하게해줘서 입맛조절도 팍팍!!

다리만 빠져도 감사한데 ㅠ_ㅠ 뱃살도 빠지니 완전최고!!

덕분에 허리사이즈 5인치 줄였어요!!

 

 

쉐이커도, 허브티도 좋았지만 뭐니뭐니해도 알로에...!!!!!

너 정체가 뭐니.ㅠ_ㅠ 완전 새콤달콤한게 음료수 먹는줄..

하아. 이런 맛있는걸 먹기만했는데 저의 땡땡하던 살들이 말캉말캉해지면서 쏙쏙

여기저기 쏙쏙!! ㅠ_ㅠ 넌 감동이여쒀어~~♪

정말 평생 안 빠질줄 알았던 살들이 쏙쏙 빠지더라구요!

그랬더니 허벅지가 글쎄 15cm나 줄었지 뭐에요!! 멋지지않아요? ㅠ_ㅠ

55반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둔갑 따다다단!!!

 

 

 

하지만 무엇보다 제가 감사해야할 건 언니에요! ㅠ_ㅠ

코치언니 아니었으면 진짜.. 전 여전히 친구들사이에서 의기소침했을거에요.

지금은 친구들이랑 저 모두 이쁘고 잘빠진 몸으로 다니고있어요! 다들 부러워하는중!!! 하하핳

정말 쉬운 다이어트 아닌가요? 그저 언니의 비법대로만 먹으면 이렇게 저처럼 이뻐질 수 있어요!!

언니의 칭찬을 하나 더하자면,

언니가 관리를 진짜 잘해주세요!! 매일 카톡으로 살잘빠지는 팁알려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 해주시니까~ 걱정할게없었어요!! 역시 ㅠ_ㅠ 대박♥

 

 

여러분도 이쁜몸매 되서 당당한여자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