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Ю한달에 10키로빼기!

 

 

한달에 10키로빼기. 한달다이어트. 한달에 10키로감량. 허벅지살빼기.

 

 

 

안녕하세요~~

한달에 10키로빼기 성공한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저는 미용직 일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항상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하지만 저는 워낙에 먹을거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었어요. 거기다가 저는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어서. 더욱더 제 몸에 안주하고 있었죠. 하지만 그러다보니 한해한해 지날수록 제 몸에 살이 2배씩 붙더라구요.

일하고 있는데, 단골손님이. '언니~ 요즘 살좀붙었죠?' 이러는데,, 굉장히 민감해지더라구요.

단골손님이라 뭐라할수도 없어서. 그저 웃어 넘겼던 기억이나네요...

정말 이러다간 더욱 더 살이 붙어버리겠다 싶어서. 급하게 다이어트를 찾았더래죠.

그러다가 알게된게 단백질식단이었는데요.

이 식단이 그렇게 후기도 많고, 살이 잘빠진다고 하길래

꼼꼼히찾던중에 언니를 알게되엇어요!

 

 

그래서 바로 상담을 하였고. 언니가 이것저것 체크하시더니.

제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는데요, 그게 바로엿어요.

워낙에 언니에대한 신뢰도가 높았기 때문에 바로, 결제까지하고 기다렸죠.

그런데 정말 놀랍게도 택배가 바로 다음날에 온거에요.

거기다가 언니가 여러가지 사은품과 샘플까지 넣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언니 센스짱!♥

택배를 받고 기쁘게 언니에게 말했더니, 언니가 전화오셔서는

살이 쏙쏙빠지는 노하우, 먹는방법과주의사항까지 초특급감량노하우를 알려주셨어요!!

정말 언니의 말만 따랐을뿐인데 한달만에 10키로가 쑥!

 

 

 

제일 먼저 먹은거 알로에였는데요.

이 알로에가 몸에 좋다는건 알고있었죠. 하지만 직접 경험해보진 못했는데요~

이 알로에를 먹었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는게 진짜 음료수같았어요!!

거기다가 이게 장기능을 좋게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매일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위장이 안좋았는데, 이걸 먹으면서는 저의 장이 튼튼해졌답니다.

거기다가 살까지 쏙쏙 빠졌어요! 특히 저의 다리가 너무나도 가늘가늘!ㅎㅎ

한달만에 허벅지 16cm감량~!!

 

 

 

그리고 다음으로 먹은건 쉐이크였어요.

밥대신 먹는거라서 배고플까봐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정말 맛있고 배도 엄청 부른거에요!

제가 쿠키맛을 했었는데, 쿠키가 씹히는게 달달하고 과자 먹는줄 알았어요!

 

 

그리고 제가 다이어트 하기전에 걱정이었던게 식탐이었는데.

언니가 알려주는 농도대로 허브티를 마셨더니

정말 신기하게 입맛이 조절되서 커피랑 초콜렛을 뚝 끊었어요!!

특히나 이 허브티를 마시면마실수록 몸에 노폐물이 잘 빠져나간다고 해서.

열심히 마셔주었더니. 저의 뱃살이 쏘옥 들어갔어요!!

무려 몸무게는 10키로 허리는 6인치를 줄였습니다!

 

 

그리고 한달에 10키로빼기에서 가장 도움 많이 받았던건

프롤레사듀오에요. 제가 정말 군살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이걸 먹었더니 숨은살까지 쏙 빠지면서 호리호리한 몸매로 딱!!

거기다가 이게 체지방의수를 감소시켜줘서 체질도 개선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게 살을 많이 빼줘서 살쳐짐이 있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탄탄하게 빠져서 걱정도 없었네요!

이거 덕분에 한달에 10키로 허리 6인치 허벅지 16센치 문제없었어요!

 

 

 

 

정말 이렇게 살빼게해준 언니 너무너무 감사해요!!

요즘엔 정말 스트레스 받지 않고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일하는데 더욱 자신감도 생겨서! 너무너무 좋아요~

단골손님들도 순식간에 살빠진걸 보고 놀라더라구요 하하.

진짜 언니없었으면 중도포기했을건데. 언니가 끝까지 이끌어줘서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네요!!

정말 10키로빼기 확실한 언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