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Д살빠지는약 후기* (-12kg감량했음!!!!)

살빠지는 약. 살빠지는약 후기. 살빼는약 부작용. 살빠지는 약 효과.

 

 

안녕하세요

살빠지는 약 먹고 한달만에 12kg감량한 제 스토리 시작할게요!!

 

 

저는 어릴때부터 비만이었던지라 항상 다이어트가 일상이었어요.

하지만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는 미미했고, 부작용만 잔뜩 얻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살빠지는약을 먹었는데요.

살빠지는약은 정말 효과가 좋았어요. 하지만 부작용이 너무나도 심했어요..

살 빠지는약을 안먹으면 불안하고 초조하고. 정말 사람이 미치겠는거에요.

불면증도 오고. 탈모까지 와서 사람의 몰골이 아니었어요..

진짜 저의 상태가 악화되니까 살빠지는약을 중단했는데요.

그러니 다시 살이 쪄버리더라구요. 그동안 살뺐던게 말짱도루묵이 된거죠.

너무나도 허탈해서 매일매일을 공허하게 지냈는데.

그 때, 제 친구가 부탁을하면서 쉐이크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당시에 저는 정말 모든것을 놓아버린 상태였어요. 의욕도 없고, 지쳐있었는데

친구가 끝까지 권유해주길래. 제가 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하고 친구말을 들었어요.

 

 

친구로부터 언니를 알게되었구요. 상담까지 이어졌죠~

그렇게 상담을 받는데. 언니가 정말 고생했다면서

이제는 건강하게 살빼줄테니까 언니를 믿어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의 그 말이 너무 와닿아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결정!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2kg이 건강하게 빠졌어요!

 

 

 

제일 처음 알려준게 알로에젤이었는데요.

이 알로에를 먼저먹으면 장청소가 되서.

처음 단뱃질쉐이크를 먹을 때 위에 부담이 안가도록 해주더라구요.

제가 위장이 약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위장을 편안하게 해줘서 부담이 없었어요!

그리고 이게 달콤하고 맛있어서 더 잘 먹었네요~! 알로에 음료수 마시는줄..!

알로에를 먹었더니 한달만에 12kg감량하고 허벅지살이 14cm 줄었어요!

 

 

그리고 같이 먹었던 단뱃질쉐이크는 두말할 것 없었어요!

고소하고 달달한게 진짜 제 배를 빵빵하게 채워주더라구요~~

물이랑 먹어서 얼마나 배가 부르겠나 싶었는데 진짜 의외였어요!

단뱃질은 역시 다른가봐요!! 살이 빠지고 근육을 충당시켜줘서 탄탄하게 빠지더라구요!

 

 

다음으로 마셨던 허브차가 있는데요.

허브차가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계속 마시게 되는 중독성!

 언니가 허브차는 마시면 마실수록 좋다고해서, 열심히 마셔주었어요~

그랬더니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뱃살이 쏘옥 들어가더라구요!

그랬더니 허리가 6인치 감량!!

 

 

 

그리고 제가 너무나도 많이 효과본 프롤레사.

이건 진짜 최고였어요!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줘서 살이 잘빠지는데

그것도 탄력적으로 빠지고 이쁘게 빠져서 최고였어요!!

특히 이 프롤레사는 공복에 쉐이크랑 같이 태워서 마시면,

쉐이크만 먹었을 때보다 훨씬 더 포만감이 오래가더라구요~~

그래서 한달에 12kg감량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가 줄었어요!!

 

 

 

정말 제품도 효과가 좋았지만. 제가 이렇게 성공한이유는 언니덕이 커요!

항상 매일 카톡으로 응원해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을 해주시니까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정말 살빠지는약 먹으면서 생긴 부작용들 사라지고, 단백질이라 그런지 머리털도 자라고!

요즘 정말 신기한 일 천지네요~~ 정말 쉐이크는 매직인거 같아요!!

그저 언니말만 들었을 뿐인데 이렇게 살이 빠지다니..!

정말 제가 그동안 왜 그렇게 무모한 다이어트를 했었는지 한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하루라도 빨리 언니알게되서 다행인것같아요♥

정말 저를 바꿔준 언니 추천하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