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Ξ 2주 폭풍 다이어트*효과 대박!!

 

폭풍 다이어트. 폭풍 다이어트 후기. 2주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단기간살빼기.

 

 

 

안녕하세용 ~~

2주동안 폭풍으로 다이어트 해서

2주만에 6kg 감량한 제 기적을 들려드릴게요!!

 

 

친구와 놀러를 가기로 했는데~ 너무너무 제가 나태해져있어서

살이 급 쪄버렸단 말이에요? ㅠ_ㅠ

그런데 이게이게 갈수록 날이 다가오니까 점점 초조해지는거있죠!

완전 발등에 불 떨어져서 폭풍다이어트 해야겠단 생각을 했어요!!

진짜 빨리 빼서 친구와 놀러를 가고 싶었거든요!!! 친구랑 살빼고 이쁘게해서 놀러가자고 했기때문에~

그래서 정망 열심히 다이어트를 찾다가

우연히 단백질셰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이 셰이크를 아침 저녁에만 먹고 점심을 일반한식을 먹으면 된다는거에요.

효과도 좋고, 후기도 많다보니 정말 추천으로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워낙에 추천도 많고, 살을 잘빼준다길래. 저는 급하게 언니와 상담을 했죠.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시고! 시원시원하신게 완전 전문가포스가 작렬!!

그래서 언니와 함께 바로 프로그램을 결정했어요.

결제까지 후다닥 하고 끝냈죠! 하루라도 빨리 빼야했기 때문에~!!!

 

 

그렇게 후다닥 결제까지 끝냈더니, 택배도 정말 후다닥 온거에요!!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이랑 샘플도 가득가득 채워주셔서 더욱 신났어요!

정말 열심히해야겠단 욕구도 팍팍!! 그렇게 택배까지 다 받고 나서

언니에게 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제품 먹는비법이랑 언니만의 노하우를 따다!! 전수해주셨어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처음 먹었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이 알로에가 장을 편안하게 해줘서 단백질셰이크를 먹었을때 흡수율을 더 높여준다는 거에요!

그래서 먹었더니, 세상에.. 알로에가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ㅠ_ㅠ 완전 신세계!!

완전 새콤달콤한게. 음료수처럼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이걸 언니의 비법대로 먹어주었더니 저의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면서,

2주만에 6kg 감량하고 허벅지가 8cm감량!!

 

 

그리고 같이 기본으로 먹었던 단백질셰이크.

이건 진짜 혁명이에요. 어떻게 이런 셰이크에 영양분이 가득가득하고,

맛있고 배까지 부를수 있냐 말이에요! 왕 굿.

너무 맛있어서 진짜 하루종일 셰이크를 손에서 안 놓았다니깐요. ㅠ_ㅠ

그런데 더 대박인건. 언니가 셰이크는 먹으면 먹을수록 살이 더 잘빠진다는 거에요!

완전 대박 놀라서 왕창 먹어주었더니, 완전 최고!!

질리지도 않아요 이건 ㅠ_ㅠ

 

 

그리고 단백질셰이크와 같이 저에게 놀라움을 줬던 허브차.

제가 솔직히 물을 하루에 먹으면 1L? 그런데 이 허브차는 하루만에 5L도 거뜬했어요!

처음엔 솔직히 잘 안먹혔는데. 먹을수록 물땡김이 생겨서 수분을 섭취할 수 있게되고,

몸의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체지방도 활활!!!

그랬더니 글쎄 2주만에 6kg 허벅지 8cm 허리 3인치 줄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훨씬 더 살이 잘빠지게 도와준 프롤레사.

이건 공복에 쉐이크랑 같이 태워서 먹으면 포만감도 더 오래가고. 살도 순식간에 쑥 빠져요!

 언니가 이 프롤레사는

 몸에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줘서 체질개선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와 세상에.. 진짜 제품들 하나하나 다 주옥같은 것들! ㅠ_ㅠ

근데 진짜 이 프롤먹으면서 저의 숨어있던 살들이 다 빠져나갔다니깐요!!

이거 보고 너무 감탄해서 지금 더 주문해서 먹고 있구요!!

진짜 대박대박대박! 이거 먹어본사람만이 암.

더군다나 너무 잘빠져서 걱정할 수도 있는데. 그런 걱정 하덜덜마세용!!!

이건 살이 빠지는데 완전 탄력있고 이쁘게 빠져서 진짜 제가 강추에요!!♥

 

 

 

 

하지만 무엇보다 제가 2주만에 6kg 허벅지 8cm 허리 3인치 줄일 수 있었던건,

역시 코치언니덕이 커요!! 언니가 정말 매일 카톡으로 언니만의 비법과,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거든요~~

  진짜 관리를 확실하게 받아서 잘 뺄 수 있었어요!! 예전같았으면 의지약해서

금방금방 다이어트를 포기했을텐데 말이죠.. 진짜 언니덕분이에요!!

 

 

그래서 저는 제가 관리 받은 언니 완전 추천해드려요!!♡

진짜 확실하게 살뺄 수 있으세요!!

여러분도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원하는 옷들입고 놀러다니는 즐거움 느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