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Ξ 허벅지안쪽살빼기*_*

허벅지안쪽살빼기,허벅지안쪽살빼는법,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

 

 

 

 

워낙에 먹는걸좋아하다보니,

정말 살이 뒤룩뒤룩 찌더라구요!

특히 다리에 살이...;

그래서 제 또래애들처럼 짧은옷 엄두도 못냈어요!

누가 제다리보면 욕할까봐.

 

그래서 항상 긴바지를 입었는데요,

지나가는 아이들보면서 그저 부러움만 가득.

허벅지 안쪽살이 너무 많이 쪄서,

바지같은걸 입어도, 서로 마찰되니까

바지도 금방 닳더라구요;;

 

그때 정말, 다이어트를 결심했죠.

어떻게든 살빼고 말거라며 굶고 운동하고 했는데,

한달만에 겨우 3키로 빠졌더라구요..

무리하게 다이어트해서 병원비만 더 들어가고..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방법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인터넷에서 를 알게되었어요!

후기들도 많고, 추천도 많길래 알아보니까

정말 쉽고 간단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이거다 싶어서!

꼼꼼히 알아본 뒤,

가장 평가가 좋고 살확실히 빼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전화상담을 하였구요. 주문까지 완료!!

언니가 추천해주는,

플랜으로 시작하였답니다!!

허벅지살빼는데는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택배도 엄청 빨리 받았구요,

 언니가 힘내라고 여러가지 사은품들까지 보내주셨어요 ♪

특히 그 중 가장 좋았던건, 붓기를 쫙 빼준

셀유로스 한통!!!!! 언니는 통도크셔 :)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먼저

를 먹었는데요!

넘넘 맛있고 달콤하더라구요!!!

제가 단걸 좋아해서 쿠키맛이랑 딸기맛을 했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

 

특히 언니가 딸기맛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섞어 먹었는데 왕대 맛있더라구요!

달콤한 쿠키알갱이도 씹히니까 진짜 대박!!

거기다가 배까지 든든해지니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

 

 

그리고 쉐이.크랑 같이 먹어준  는요!

레몬향이 나서 은은한게 좋더라구요.

입맛조절도 되서, 군것질 생각도 안나구요!

언니 말대로 물대신에 수시로 마셨는데,

노폐물도 빼줘서 피부도 좋아졌어요!

 

 

원래 물을 잘 못마시는데,

물이계속계속 땡기게해줘서 마셔주었더니.

하루에 물 4리터를 마셨답니다!!

그렇게 마셨는데 뱃살이 빠지면서,

몸무게 10kg 허리 4인치 줄이기 성공했어요!

 

 

허벅지안쪽살빼기에 가장 큰 공을 세운

이 있는데요!!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완전 맛있더라구요!

톡쏘는 상큼함이 있으니, 한병 원샷한적도 있어요!

 

 

 언니말대로 마셨는데,

1주일이 지나가면서부터 살들이 말랑해지더니

순식간에 쏙 빠지더라구요!!

원래 없었던 살인마냥 감쪽같이 사라져서 너무 신기했어요!

군살들을 다 잡아주니까, 라인도 생기구요!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 사이즈 15cm 줄였어요! ♪

 

 

언니랑 허벅지안쪽살빼기를 하면서,

몸무게 10kg 허리 4인치 허벅지 15cm 감량했어요!

이렇게 신기하게 살이 빠지니까, 주변에서도 놀라더라구요!

 

 

몰라보게 이뻐졌다면서, 비법이뭐냐며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를 소개해주었더니, 언니가 고맙다며 카톡선물까지♥

제가 더 감사한데, 이렇게 생각치못한 선물을 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허벅지안쪽살빼기를하면서,

언니가 수시로 카톡관리해주시고, 사이즈체크까지!

그래서 다이어트 욕구가 팍팍!!

다이어트성공하고나서 이제는 짧은 치마, 원피스 마음껏 입게 되었어요!

 

 

허벅지안쪽살때문에 고민되시는분 많으시죠.

무료상담 받고, 다이어트성공하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