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Ξ 집에서 *다이어트식단*

집에서다이어트식단,간단한다이어트식단

 

집에서 다이어트식단으로,

한달만에 10.7kg  감량하고!! 군살 싹 다 정리했어요!!!

 

 

저는 온갖 다이어트로 인해 몸이 내몸이 아니었어요

살빼는 방법을 잘못알아서,

극단적인 다이어트방법으로 굶기, 식욕억제제.

 거기다가 운동까지하니 쓰러지기도 몇번..ㅋㅋ

잦은 다이어트 때문에 덩치에 안 맞게 빈혈이 있다 보니깐

다른 다이어트하기가 겁나더라구요!

 

그래서 한참을 나 몰라라~ 하고 집에서 푸욱- 쉬었더니

살이 무슨 펑펑 찌더라구요! 세상에..

그래서 다시 다이어트를 다짐했지만, 두려움이 앞서더라구요!

 

그러던중에 친구로부터 추천받아서 시작했는데요.

이게 후기도 진짜 많고, 살도 건강하게 빠질 수 있다고 하니까

믿음이 가서, 집에서다이어트식단으로 가장 유명하다는

언니와 상담을 받게 되었어요!!

 

 

상담을 받는데, 정말 소문대로 친절하고 꼼꼼하시더라구요!

언니가 다이어트 정보와 지식들도 잘 알고 있어서

전문가다운 모습에 더욱 믿음이 갔었구요!!!

 

상담하며 언니가 저에게 1:1맞춤플랜도 짜주었는데요,

바로 이었어요!!

저는 이미 언니에대한 믿음이 확고했기에, 주문도 거침없이 했어요!!

 

 

그렇게 떨리는 맘으로 기다렸는데,

바로다음날에 배송까지 딱!!!

거기다가 사은품을 얼마나 짱짱하게 챙겨주셨는지!!

티용기셋트 + 수면안대 + 살빠지는데 좋은 여러가지 샘플들까지!!

 

 

그렇게 택배상자를 보며 감탄하고 있을때,

언니가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급찐살빼기 비법들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먼저 를 먹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너무 고소하고 달달한게 배부르더라구요!

그래서 먹는스트레스 안받았어요!!! 

 

 

다음으론 가 있는데요!!

언니가 따뜻한 물에 태워 마시는게 더 좋다고해서

따뜻한물에 태워마셨더니,

향긋한게 계속 물을 마시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에 물 4L를 거뜬히 먹었답니다!!!

그랬더니 뱃살이 쏙 들어가더라구요!!

한달만에 10.7kg 감량에 성공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이 있는데요!!

이게 특히나 저의 하체살들을 정리해줘서 완전 날씬날씬!!!

거기다가 맛도 새콤달콤한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음료수 마시듯 마셔주었더니,

저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쏙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허벅지 15cm 줄였어요!

 

 

 

그리고 다이어트식단을먹으면서 제일 좋았던 !!!

살을 탄력적으로 바꿔주는!!!

랑 같이 태워마시면 배도 더 빵빵한게 음식걱정없음!!!!

그렇게  언니 덕에 저한테는 없을 줄 알았던,

라인이 살아나면서!!! 허리사이즈가 6인치 줄었습니다!

 

 

진짜 제평생에 이렇게 살빼기가 흥났던 적은 처음이에요!!

예전엔 바보같이 왜 그런 극단적인 방법들을 했었는지..

정말 조금이라도 더 빨리 알았다면 좋았을것을!!

괜히 몸만 혹사시켰네요;;

  

 

그래도 언니만나서

한달만에 10.7kg 허벅지 15cm 허리 6인치 줄여서

지금은 너무너무 행복해요!!

 친구들도 너무 이뻐졌다고 다들 난리도 아니에요!!!

진짜 여자들은 관리를 해야되나봐요!!

살빠지고나니까, 자신감도 막 생기고! 하루하루가 그저 즐겁네요!

정말 살빠지니 세상이 달라보입니다 :)

 

 

언니의 관리는 정말 최고!!!

매일 급찐살빼기 팁 보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니까.

정말 걱정말고 시작해보세요!

 

 

언니들도 하루빨리 무료상담받고,

이뻐지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