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Ξ체지방분해약*효과Ξ

 체지방분해약,살빠지는약,체지방분해약효과

 

 

 

 

 

저는 체지방분해약으로 한달만에 10kg빼고

해외여행 잘 다녀왔어요!!제 스토리 들어보실래요~?

 

 

작년봄부터 먹어재낀 술,야식들 덕분에

살은 점점점 불어나더라구요?!그러다 보니깐 이리툭 저리툭

 나온 배때문에 아줌마로 오해를 정말 많이 받았었거든요

그때까지만해도 진짜 살빼야겠다는 생각 못했었는데

어느순간 거울을 보는순간 제가 아닌 다른사람이 있는거에요..

그날 정말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를 결심했고

운동도 의지박약이라 무슨다이어트가 있나 찾아봤는데 약이 제일 간단하더라구요

 

 

 그래서 처방받고 체지방분해약을 먹었는데 ;;

그게 부작용으로 인해 요요가 더 와버리더라구요;;

그렇게 저는 정말 다이어트가 더 절실해진 몸이 되었을때

요요없는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그렇게 제가 궁금해서

요요없는다이어트비법많고 유명한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봤어요!

 

 

체지방분해약 요요때문에 우울해있었던 저는

언니의 친절한 상담에 정말 놀랬었구요!!

진짜 확신있게 빼주겠다는 말에 그리고 다이어트 도와주신다는말에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주문주문!!!!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띵동 하는 순간 뛰어나가서

받고 !!열어보는 그순간 뜨헉헉!!!!

체지방분해약이랑은 다르게 사은품 선물 샘플들을 팍팍 챙겨주셨구요!

그 중에서도 언니가 잘왔다구 3만원 하는 셀-유로스도 한통채로!

 

 

택배하나하나 구경하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는

먹는방법,주의사항,체지방잘빼는비법,노하우,tip까지!

차근차근 다 알려주셨구요 그렇게 저의 요요없는다이어트프로젝트 시작!!

 

 

제일 처음에는 밥대신에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어봣는데요!!언니만의 황금레시피대로 쉐이,크를 먹으니깐

손에서 놓을수가 없겠더라구요 맛있고 !배도 빵빵빵 !!!

그렇게 한달동안 꾸준히 아침 저녁에 마시기만 했는데

-10kg 훌러덩 빠졌어요!!

 

 

그리고 언니가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라길래 꿀떡꿀떡 마셔주었는데요!

이게 상큼한레몬향이 나면서 입안은 청량하게 해줘서

그렇게 못끊던 자판기 커피, 탄산음료 싹다 끊게 해줫구요!

한달만에 툭툭 나와있던 뱃살도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고 제일~좋아했던건 새콤~달콤 주스같은

알로에인데요!!대박인게 이게 엄청나게 사이즈를

줄여준다더라구요?!!근데 그게 진정 사실이였음!!ㅋ

한달만에 그렇게 딴딴하던 허벅지가 -14cm줄어든 굉장한 효과가!!♡

 

 

그리고 제가 체지방약먹을 정도면 체지방이 많다는..ㅎㅎㅎ

언니가 적극적으로 추천해주신

프롤.레.사듀오가 있다며 걱정하지말라길래 못믿었었는데

대박적인건 체지방이 쑥쑥쑥쑥 빠져서 사이즈가 엄청엄청 줄었어요!!!!

대박크리..진짜 대박 줄었어 콜라병보다 이쯔미가 더날씬!!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일수 있었던건

진짜 언니만의 관리덕분이였는데요!!!

1:1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완벽하게 해주셔서 힘든게 없었어요!!!

체지방약다이어트 할때랑은 느낌부터 틀렸음 ㅋㅋ

 

 

저처럼 약다이어트 할려고 고민하시는 분들 저보고

꼭 마음 바꾸시길 요요 왕 요요 와요!!

요요없는다이어트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깐

무료상담 받고 날씬해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