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Ξ내장지방빼는법,효과 Ξ

 내장지방빼는법,체지방빼기,내장지방빼는법효과

 

 

 

안녕하세요~~저는 20대 중반!!!

내장지방=체지방이 30%를 넘던 저질체력 뚱띠 몸매의 소유자였는데요!!

한달만에 체지방 10%줄이고 지금 표준몸매보다 더 좋은

이리봐도 날씬 저리봐도 날씬녀 됬어요!!♡

 

 

보이시나요~?살빼고 직후의 모습이에요!!

제가 원래는 저질체력 개뚱띠였거든요;;

어딜가나 땅만보고 걸어다니는 아싸?그런데 살이 정말 무서운게

계속해서 불어나더라구요...야속하게도 불어가는살에

저는 체력적으로도 힘들었고 다이어트가 절실한 몸이 되었을때

인터넷으로 내장지방빼는법을 검색했어요!

병원에서 내장지방을 빼야한다고 그랬기에 겁이 났고

찾고 찾고 또 찾았는데 인터넷에 죄다 단백질쉐이크 후기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하고 내장지방빼는법이 너무 쉽고 효과가 좋다길래

내장지방빼는 비법많고 확실히 빼준다는 에서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정말 전화를 친절하게 받아주시더라구요!!

제가 내장지방이 너무 많아서 힘들다고 하니까 언니도 그랬었다구

다이어트 언니가 성공했으니까 똑같이만 따라하면 된다고 하시면서

전문가 답게 프로그램을 딱딱 짜주시니깐 바로 그냥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제손에 도착했구요!

생각보다 무겁던 박스를 열어보니깐 정말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까지 대박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제품을 산건지 선물을 받은건지ㅋㅋㅋ무튼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았던게 붓기에 좋고 살쫀쫀하게 빼준다는

3만원정도하는 셀유로스를 한통씩이나!!

 

 

택배를 받고 구경하는 중인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효과잘 볼수 있는 방법들 그리고 특별히

언니만의 내장지방빼는비법,노하우까지 다 알려주셨구요!!

그렇게 언니가 하셨던 방법 그대로 시작!!!

 

 

제일 처음에 먹어본게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장클렌징?을 해줘서 단백질쉐이크 흡수를 도와준다더라구요!!

모르겠고 언니만의 비법대로 알로에를 먹어봤는데!!

세상에나 이게 이렇게 맛있는건줄...ㅋ새콤달달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먹기만했을뿐인데 한달만에 뚱벅지가 -14cm훅!!

 

 

언니가 내장지방뺴는법의 기본은 무조건 단백질쉐이크라며

쿠키맛이랑 딸기맛을 추천해주셔서 먹어봤는데!

이게 진짜 달달하고 맛있는데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0kg가 빠졌고 내장지방면적이 11.7에서 5로 줄었어요!!

 

 

중간중간에는 수시로 허브티도 마셔주었는데요!!

노페물을 잘 빼준다고 하길래 뭔가 해서 마셨는데!!!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을 돌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동안 수시로 마셔 주기만했는데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내장지방빼는게 급했기 때문에언니가

입에 침을 토해내며 말했던게 프롤레.사듀오 거든요!!!

이게 내장지방빼는데 그렇~~게 좋고 체지방세포갯수를 줄여준다길래

냅다 언니가 말해주는데로 먹어봤는데!!고~소 하니 맛도 좋고

먹자마자 바로 살빠지는 느낌?ㅋㅋㅋ들더니 진짜

한달만에 없던 라인이 몸에 나타나면서

체지방이 30%가 넘었었는데 20%로 내려왔어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내장지방면적 11.7에서 5,체지방 30%에서 20%까지

뺄수 있었던건 정말 내장지방빼는법 노하우 많은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관리를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언니한테 안빠진다고 찡찡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ㅋㅋ

무튼 제가 한달만에 감량하고 지금 6개월째 유지중이거든요!!

저처럼 내장지방빼는법으로 고민하시는 언니들 많을것 같아서 추천드리고가요!!

 

모두 내장지방빼는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