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Λ출산후에다이어트하기!!

출산후다이어트,출산하고다이어트하기,산후비만

 

 

 

안녕하게요~~~~!

저는 지윤맘입니당!!드디어 제가 출산후에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5kg빼고 완전 날씬늘씬맘 됬거든요!!

제 비법 공개 할테니 얼른! 들어오세용!!!

 

 

저는 지윤이 낳고 정말 살이 너무 안빠지더라구요..;;

사실 첫애라 아이낳고 나면 그냥 다 빠지는줄 알고

그냥 제가 먹고 싶은거 막먹고 하다보니...

아이놓고 붓기에 살에 찌들어서는 완전

40대 아주머니의 튜브살을 갖게 되더라구요;;

 

이제 지윤이 잔치도 해야되고 아직 나이가 어리니까 좀더

예쁜엄마로 남고 싶어서!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모유수유중에도 힐수있는 다이어트를 찾았구요!

그러다가 후기 진짜 많고 효과본 맘들이 많은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되었고!! 그중에서 출산후다이어트 관리 잘해준다고

소문난 에서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진짜 친절하게 전화를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출산후에다이어트라구 모유수유중이라니깐

 언니가 잘 챙겨주시겠다며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전문가답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주문!!

 

 

그리고 택배는 하루만에 저한테 왔구요!!!

박스가 무거워서 긴장했는데 세상에나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들까지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중에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주신 알로에 한통!!!4만원이나 하는걸!! 대박!!ㅎ.ㅎ

 

택배 받구 구경하고 있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출산후다이어트 비법,노하우를

완전 쏙쏙드리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제 출산후에다이어트하기 프로젝트는 시작!!!

 

 

제가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거든요!!

얼마나 좋길래 저렇게 후기가 좋은가 싶었는데!

진짜 이게 맛도 새콤달콤 맛있는데 효과기완전 대박 !!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만 한달 꾸준히 먹었을 뿐인데

붓기에 똘똘 뭉쳐있던 허벅지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언니가 아침,저녁에는 밥대신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라고 하길래 첨엔 어떻게 하나 걱정했었는데!!

만들어먹어보고는 바로 살빠지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도 있고 배도 불러서 한끼식사로 완전 안성맞춤!!!

그래서 한달동안 잘 챙겨 먹기만 했는데 제 몸에서 10.5,kg가 훅훅!!

 

 

그리구 중간중간에 잘 마셔줬던게 허브티거든요!

워낙 임신했을때 제가 먹고 싶은걸 많이 먹다보니 식탐이

엄청 심해져서 힘들었었거든요?!근데 허브티를 먹으니깐

입맛조절이되고 입안이 깔끔해져서 간식,야식 생각도 안나더니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엇어요!!!

 

 

그리구 제가 출산후에 도움 많이 받은게

프롤레사듀오거든요?!이게 엄청나게 효과가 좋아서

추천이 많길래 저도 당연히 먹었어요!!!

먹는방법도 특이하고 잘빼준다길래 기대감을 갖고 먹었더니

기대 이상 출산후에 안빠질것같던 제 허리가

라인이 살아나면서 지금은 아가씨때보다 몸매가 더 예뻐요!!♡

 

 

제가 한달동안 10.5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빼는걸보고

저희 남편도 지금 2주째 다이어트 중인데요!

효과 너무 잘보고 있어요!!이게 전부 언니의 관리 덕분이에요!!

식단관리,사이즈체킹을 해주셔서 포기 안했구요!!

 

 

저처럼 아이낳고 출산후에다이어트하는걸로 고민하는 언니들

계실까봐 제가 출산후다이어트 관리 짱인 언니 소개시켜드리고 갈게요!!!

무료상담받구 늘씬한 맘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