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Λ단기간 허벅지 살빼는 법 Λ

 단기간허벅지살빼는법,단기간허벅지살빼기,단기간허벅지살빼는방법

 

 

 

 

저는 어릴때부터 통통이였어요.

그래서 항상 누가보면 굴러다닐거 같다고 했었죠.

매일 그런소리를 듣다보니 스트레스도 쌓이고,

자신감도 하락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고,

주변에 다이어트한다고 알렸는데,

모두들 니가? 설마? 이런 반응이더라구요.

 

그때, 완전 진짜 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모든 다이어트를 찾아봤지만 단기간 다이어트에 딱히 좋은게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단기간 허벅지 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해서,

 대박몸매를 가진 사진을 보게되었어요!

 

순간 이거다! 싶은 마음이 확 솟구쳤구요.

바로 알아보았습니다.

(완전 독기가득이었음.)

그래서 알게된게 였어요!

 

 

상담받기위해 바로 전화를하였더니,

밝은목소리의 님이 반겨주시더라구요!

코치님이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 이번에 확 풀수있게

책임지고 도와주겠다고 하는거에요!

 

 

코치님의 자신감과 친절함에 완전 감동했어요.

그래서 코치님말을 듣고 수긍하며 바로 내게 맞는

프로그램을 먹게되었습니다! 

 

그렇게 주문을하고 나서, 

성질급한 저는 계속 코치님께 전화를 걸었는데요.

내일 바로 갈거라고해서, 알겠다고 했는데

다음날 자고 일어났더니 정말로 떡하니 택배가 도착해있는거에요!

거기다가 온갖샘플이랑 사은품까지 한가득!!

 

 

받고나서 또 성질급한 제가 전화를했더니,

님이 화이팅하라는 의미로 보낸거라면서

꼭 다이어트성공해서, 이뻐지라고 하는데 완전 뭉클했어요.

그때 정말 코치님에게 보답해야겠다 생각하고, 마음을 단단히 먹었어요.

그렇게 단기간동안 집중하였더니, 한달만에 10키로가 쏘옥! 빠졌어요.

 

 

제가 제일 처음 먹은건 였는데요.

딸기와쿠키맛으로 했는데, 처음엔 입맛에 안맞아서

 님한테 전화해서 따지면서 진상부렸거든요.

그런데 코치님이 장이 안좋아서 그런거라며 3일만 참아보라고 하셔서,

알겠다하고 계속 먹었는데 자꾸자꾸 먹고싶어지는거에요!

 

둘을 섞어먹으니까 제 몫을 하더라구요.

딸기의 상큼한맛과 쿠키의 달콤한맛이 어우러져서 환상의맛이 탄생!

이건 정말 말로 설명할 수 없는 황홀경!

 

맛도좋고 배도 빵빵하게 부르니까 정말 쉐이크를 달고살게되었어요.

그렇게 쉐이크를 미친듯이 먹었더니,

한달만에 10키로 허리가 4인치 줄었어요!!

 

 

그리고 코치님이 수시로 마셔주라고 했던 가 있는데요!

이것도 레몬향이나서 상큼한게 딴 음식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수시로 마셨더니,

노폐물도 빠지고 식욕억제도 확실히 되었어요!!

그러면서 허리가 4인치 허벅지가 15cm를 줄였어요!!

 

 

제가 물을 잘 못마셔서, 처음엔 걱정이었는데

정말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마시면 정말 쭉쭉 들어간답니다 :)

 

 

그리고 내사랑 !!!!

살도 빼주고 피부건강이랑 장건강도 개선되는데요!

이런 신기한제품이 다있나. 생각하며 마셨는데,

 

 

신세계였어요!!  정말 저 파랭이같은 표정지었어요.

달콤한게 목구멍을 부드럽게 넘어가니까 정말 음료수 같더라구요!!

그렇게 먹으면서 효과가 나타나니까 욕심이 생겨서

한박스를 더 주문해서 먹어주었더니,

군살이 싸악- 빠지고, 탄력적인 몸매라인을 갖게되었어요!!

  

 

특히나 허벅지살 엄청 많이 빠졌구요!

뱃살, 옆구리살도 쏙쏙 빠졌답니다!!

님말만 들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 15cm줄이기 성공!!

 

 

정말 단기간에 엄청난 다이어트효과를 봤는데,

 남들처럼 살쳐짐. 피부노화 전혀 없이 오히려 더 예뻐졌단 소릴 들어요!

피부탄력이 대박!!

 

 

제가 코치님을 정말 힘들게했는데,

그래도 항상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언니가 카톡으로 코치님의 경험,비법 알려주시고 사이즈체크까지!!

 

그래서, 성질급한 저도 대만족할 수 있었구요.

한달만에 10키로 허벅지 15cm 허리 4인치 줄였네요 :)

그렇게 살빠지고 처음엔 코웃음치던 지인들이,

완전 깜짝놀라면서 진짜 이쁘다고이쁘다고 그런답니다!!

 

효과 보고, 유지하고 싶어서 더 먹고 있는데

사이즈가 계속 줄어들어서 놀라울따름이네요!!

정말 이러다 완전 몸이 사라질듯 :)

 

 

다이어트상담 받고, 꼭 이쁜 몸매가지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