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Θ남자살뺴기【10kg빼기】

 남자살빼기,남자살뺴는법,남자술살뺴는법

 

 

 

안냥하세요 남자살뺴기로 지금

한달만에 10kg빼고 6개월넘게 유지중!

제가 남자살빼기방법으로 했던 비법을 알려드릴테니

교대근무하는분들 다들 주목해서 보시길!

 

 

안녕하세요~!저는 남자살뺴기방법으로 이런스타일의

옷까지 입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교대근무를 하는 사람이라 늘 일끝나면 회식 회식 반복을 했었어요

 그러다보니까 살이 이리툭 저리툭 찌더라구요;;

솔직히 남자 살집있어야 한다지만 배가 너무 많이 나오니까

숨쉬는것도 벅찬다는 느낌이 들때 저는 다이어트를 생각했어요

 

운동은 할만한 배가 아니였고 몸상태가 안좋았기때문에

저는 먹는다이어트 검색을 했었어요 근데 남자살뺴기방법으로

다들 추천하는게 쉐.이.크 더라구요?!

어차피 운동못하는거 먹어보자 싶어서 남자살뺴기비법많다고

후기 많은 코치님께 상담을 받았습니다!

 

 

코치님께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시더라구요?!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확신어린말로 몸상태에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렇게 믿고 저는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는 단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요!

택배안에는 살 잘빠지는샘플,사은품,선물들이 많이 들었더라구요

그러면서 놀랐던게 별거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쉐.이.크를 호,날,두도 먹는다는걸 보고 더 믿음이갔어요!

 

 

그리고 택배 정리하면서 제품보는데 코치님이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코치님만의남자살빼기비법,노하우tip까지

전부 알려주셔서 알려주시는대로 바로 남자살빼기비법 시작했습니다!

 

 

 

제일 처음에 코치님이 알로에를 먹으라고 하셔서

먹어봤는데 이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하니 그렇게 코치님이 알려주신 비법대로

알로에 한달동안 먹고 장트러블도 좋아지고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코치님께서 아침저녁에 밥대신

쉐.이크를 먹으라고 하셔서 쿠키랑 초코를 먹었는데

보충제처럼 맛없을거라고 생각했던 저는 깜짝놀랐습니다!

진짜 달달하고 고소한게 배까지 부르니까 다이어트가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먹었더니 10kg가 빠졌습니다!

 

 

중간중간에 허브차도 함께 마셔주었는데요!

이게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식욕이억제가되고

매일없으면 못살던 커피를 끊었어요 그러면서

이리툭 저리툭이였던 제 뱃살이!허리가!

한달만애 5인치나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코치님이 정말 남자살빼기에

좋다고 말씀하셨던게 프,롤,레.사.듀오 였는데!

이제 그동안에 먹고 찌운 뱃살 등살 전체적인 살들을

운동없이도 잘 빼준 녀석 입니다!

군살들이 정리가 잘 되었구요!!!정말 기적인듯!

 

 

저는 코치님 비법덕분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를

줄였습니다! 남자라서 부끄러웠지만 재밌고 쉽게

다이어트비법 알려주셔서 편하게 다이어트 할수 있었구요!

 

 

저처럼 교대근무하시면서 살찌셔서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추천드리고 갑니다 상담받아보시고

올여름 준비 한번 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