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Ζ강재헌-마테다이어트효과Λ

 강재헌마테다이어트,마테다이어트,마테다이어트효과

 

 

 

안녕하세요~~강재헌 마테다이어트효과로

남이봐도 날씬 내가봐도 날씬한 몸매 만들었어요!!!

제 변신한 모습 보여드릴테니깐 드러드러오세용♡

 

 

짠짜잔 예쁘죠~?하하하 원래부터 이랬었냐구요~?

당연히 아니죠 저는 24시간중에 거의 12시간은 서서있는

헤어디자이너 거든요;;그러다보니깐 다리에 살이 쭉쭉 붙더라구요;;

손님이 다 빠져나간시간 TV를 틀어놨는데

그!때!강제헌의 롯데마테다이어트가 나오더라구요!!!

모르겠고 냅다 주문했죠 오자마자 바로 먹어봤는데

잉..?입에도 안맞고 너무 배가 고파서 못하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안맞아서 못하겠드라구요ㅜ_ㅜ

 

 

그렇게 엄청난 실망을하고 다이어트를 포기하나 마나

큰 고민하고 있을때쯤에 쌤한분이 같이 단.백질다이어트를 하자더라구요ㅋ

효과도 네이년한테 찾아보니깐 짱짱하길래 흔들흔들~~

그래서 같이 효과 후기 짱짱한에서 질렀어요!!

 

 

그냥 바로 전화를 걸었는데 언니가 진짜 에

너지 넘치게 받더라구요?그러면서 엄청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면서

제 몸상태에 맞는 프로그램을 딱딱 짜주시는데

그 전문가 다움에 반해서 언니가 추천해주신프로그램으로 결정!!

 

 

주문한 담날에는 택배가 바로 도착!!!

뭔가 느낌부터 살빠진느낌이랄깡?ㅋㅋㅋ

같이 일하는 쌤이랑 다짐다짐을 했구 바로 시작했어요 !

 

 

택배 오자마자 신나가지고 뜯어내는데 둘다

헐 ...했음ㅋ너무 많은 사은품과 선물 샘플들에 깜놀!!!

게다가 둘이 같이 한다고 셀-유로스까지 각자 한통씩을!!!

 

 

먹는방법 언니만의 살잘빠지는비법,노하우,tip까지

다 알려주셨구 종이도 들어있었어요!!!

강재헌 마테다이어트 할때랑은 좀 다른게 많더라구요?!

그렇게 롯데마테다이어트 이후에 바로 시작한 단.백.질 쉐이크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여서

이제 터질것같았 유니폼이 이제는 헐렁헐렁♡

 

 

언니가 알려주는데로 제일 먼저 먹어봤던거는 허브차였어요!!!

이게 그렇~게 뱃살도 잘빼준다구 하구 입맛조절을 해준다고 해서

궁금했었는데 먹으니깐 진짜 상큼한레몬향이 입맛조절 확실히

해주니깐 간식도 안먹고 싶어졌어요!!

그리구 노페물까지 잘빼주니깐 피부가 엄청 더 좋아졌어요!!

 

 

그리구 제가 넘넘 좋아했던거는 알로에였거든요!!

이게 진짜 엄청난 시너지효과가 크다길래 언니말듣고

한박스 더 해서 먹었는데 진짜 대박 맛있음!!!

근데 더 대박은 딴딴하던 살들이 전부다 슬슬 풀리기 시작하는게

보이더라구요!!그렇게 한달만에 제 허리는 5인치 허벅지는 14cm!!!

 

 

그리고 가장 기본이라는 쉐.이.크를 먹어봤는데요!!!!

아침,저녁대신에 쉐.이.크를 먹는거라 어렵지 않고

배도 빵빵하게 불러서 너무 좋았어요!!

쌤이랑 오며가며 얘기하는데 ㅋㅋㅋ무튼 저는 언니가 시키는대로

먹기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솔직히 강재헌 마테다이어트 실패하고 나서 많이

망설여지게 됬는데 진짜 관리 확실하게 해주는 덕분에

살 팍팍 뺄수 있었어요!!매일 매일 언니가 전화로

사이즈체킹.식단관리는 물론 다이어트에 관한건 다 말해주시니깐

살빼는게 쉽더라구요!!!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줄이고나니깐

예전옷을 다 못입겠네용 그래도 좋다 날씬한 여자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