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Ε홈쇼핑다이어트식품중 효과좋은것Δ

 홈쇼핑다이어트,홈쇼핑다이어트식품중효과좋은것,홈쇼핑다이어트효과

 

 

 

 

안녕하세요~저는 홈쇼핑다이어트식품효과로 한달만에 10kg

기깔나게 빼고 지금 5개월째 유지중인

 평범한 직딩이에요~~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사회생활 바로 시작하자 마자 부터

잦은 술자리,업무스트레스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아침엔 삼겹살에 소주,야간에는 야식..;

그러다 보니깐 저는 어느새 뚱뚱해졌더라구요?..

몸은 몸대로 상하고 예전에는 옷에가려지던

살들이 하나둘씩 툭툭 튀어나올때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근데 제가 3교대근무라서 운동은 무리인것 같구..;

그래서 홈쇼핑다이어트 엄청나게 했었거든요..

유일한 낙이랄까?..하지만 아무런 효과도 못보고

홈쇼핑다이어트식품 긱사에 나뒹굴고 있을때 제가 추천받은게

단백질 쉐이크 였어요!!!

이게 후기도 짱짱하고 효과 좋다길래!!

그래 마지막이다 싶어서 효과 확실히 보게해준다는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쑥쓰러워서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3초도 안지나서 바로 답장오셔서

너무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평소 식습관이랑 제 몸상태 체크해주시더니만

저한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전문가 답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프로그램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언니가 또 성격급한 저를 아시고는 택배를 하루만에!!!

보내주셨더라구요ㅋ오자마자 허겁지겁 뜯어봤는데

사은품,선물,샘플들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언니가 진짜 살 열심히 빼라고 주신

알로에 1통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공짜는 좋지요오~

 

 

택배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자세하게 다 알려주셨구요!!

특히나 언니만의 다이어트노하우,비법까지 싹 알려주시더라구용!!1

홈쇼핑다이어트할때랑은 달라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 였거든요!!

이게 그렇게 장을 깨끗하게 해주면서

사이즈를 잘 줄여준다길래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었는데 맛은 진짜 여태까지 먹어본 다이어트식품중 최고!!

그렇게 한달만에 제 허벅지는!!!!!!!-15cm나 줄어들었어요!!!!

 

 

그라구 먹어봤던게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

이게 맛있다고들 하는데 얼마나 맛있겠나 했었거든요

이미 홈쇼핑다이어트식품 다 먹어본결과..맛있는건 없었거든요

근데 이게 만드는법도 쉽구! 달달하구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거품물고 추천 하는거구나 했어요!!

한달만에 제 몸에서 10.5kg가 후우우욱!!!!

 

 

중간중간에 허브차를 또 마셔주었거든요?!

이게 상큼한 레몬향이 나면서 입안가득~퍼지더니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동안 좋아했던 빵,과자들은 멀리멀리~~

그렇게 한달을 먹으니까 허리 5인치가 빠지는 결과가!!!!

 

 

그리구 제가 많은 도움 받았던게 액티브랑 셀유 였거든요!!

숙변이 가득차있는 장이라,...하하...

뭐 말안해도 다들 눈치 채셨겠지만 화장실을 못가서

힘들었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몸도 잘 부었었구요!

 

 

그런데 액티브랑 셀유먹고!!

화장실도 매일 출석체크 하고 있구요!!!

셀유같이 먹으니까 붓지도 않고 너무너무 좋은거있죠!!

심지어 마법의 날에도 안부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장도 깨끗해지고 지방덩어리도 10.5kg나 빠졌어요!!

 

 

제가 한달만에 10.5kg빠지고 허벅지 15cm 줄이고 허리 5인치

 줄일수 있었던 이유는!!

관리 짱짱걸 언니 덕분이였는데요!!언니가 너무 재미도 있구

친하게 대해주셔서 다이어트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했구요!

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다 해주시니깐 너무 쉽게 다이어트 했어요!!!

 

 

저처럼 교대근무 하시면서 ㅠ 다이어트 고민하는 언니들

많으실것 같아 홈쇼핑다이어트랑 다른 관리짱인 언니

소개 시켜드리고 가용~~~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