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Ε급찐살빼기(10kg빼고난후기)

 급찐살빼기,갑자기찐살빼기,한달에10kg빼기

 

 

 

안녕하세요~저는 영국에서 유학중인 25살 학생입니다~!

외국에서 워낙 칼로리 폭탄 음식 먹다가 급찐살로 고민하다

급찐살빼기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고 외국인 몸매 완성♡

 

 

안녕하세요~~저는 영국에서 유학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원래 그렇게 뚱뚱한편은 아니였지만 1년여동안 유학하면서

매끼니가 칼로리 높은거 뿐이였어요!!

특히 피자랑..치즈들어간 음식을 많이 먹었거든요;;

친구들도 외국친구들이다보니 맘도 쉽게 못열겠고 폭식~!

그러다가 급격하게 살이 8kg나 찌더라구요...

 

찌고나니까 얼굴이 더  호빵맨처럼 울그락불그락 할때

제가 다이어트를 결심했고!

그때 한국에는 단백질쉐이크가 유행이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급찐살빼기 완전 유명하고 소문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늦은시간인데도

친절하게 답장을 해주시더니만 전문가답게 제몸을

체크 하시더라구요!!그러더니 확실히 빼주겠다며

프로그램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확신있는말에 용기내서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주문했구요!

 

 

언니가 무료배송에다가 빨리 보내주셔서~!!!

너무 기분좋게 택배를 열었어요!!

근데 박스안에 진짜 각종사은품에 선물들이 많더라구요!

언니 손편지까지ㅋㅋ게다가 언니가 붓기에 좋은

 셀유로스를 한통을 주셨더라구요 !!!완전 좋다좋아~>,<

 

 

택배받고 언니한테 톡했더니 언니가 바로 먹는방법부터

주의사항 그리고 언니만의 급찐살빼기 노하우,비법들을 싹!

다 알려주시더라구요!!!!그리고 또 까먹을까봐 미리 코치비법종이까지

보내주는 센스`~그렇게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시작!!!

 

 

제일 처음에 먹었던게 쉐이크였는데요!!

이게 진짜 언니말대로 인터넷에서 본거대로 맛있더라구요?!

쿠키랑 딸기 먹었는데 둘이 섞어도 맛있고 그냥도 맛있고!!!!

게다가 배까지 불러서 다이어트가 전혀 힘들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먹기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중간중간에 수시로 허브티를 마셔줬는데

언니가 세세하게 농도까지 맞춰주시더라구요?!ㅋㅋ

마셔보니까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입맛조절이 되니까

간식은 땡기지도 않았고 특히 여기와서 햄버거에

중독됬었는데 지금은 전혀~~ 생각안나고!

한달만에 제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

기름진거 때문에 울긋불긋 피부도 탱탱 피부 됬구요~!!!

 

 

제가 제일 효과 많이 봤던건 알로에 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딴딴한살에도 좋고 맛도 있다고 하길래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었는데

오 마이갓 신이시여 진짜 맛있더라구요!!!!!!!!

새콤달달 하니 이게 뭐 사이즈 줄여주겠나 싶었는데

한달만에 제 허벅지는 -15cm나 줄어들어있었구요

입던바지가 다 헐렁해졌어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5cm 줄일수 있었던건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진짜 저 안귀찮아하시면서 ㅋㅋ식단관리,사이즈체크 다해주셨구요!

지금 너무 친해져서 언니덕에 외국에서도 외롭지가 않아요!!!

 

 

제가 진짜 멀리서 관리 제대로 받고 살 제대로 빼준

언니 추천드리고 싶어요!!!

언니만나셔서 꼭 예쁘게 살빼구 저처럼 이제 당당하게 옷입으시길!!

 

 

이상 급찐살빼기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