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Δ 직장인다이어트 *성공비법 *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 직장인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대부분은 복부에 살이 많죠!!!
저도 마찬가지로 복부에 지방이 많은데요.
직장인다이어트 성공비법으로,

한달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한 제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저는 평범한 직장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직장에서 일을하면 정말 일어나서 움직일 일이 거의없어요.
거의 앉아서 작업을 하다보니까,

저는 자연스레 앉아서 생활하는게 익숙해져있었어요.


그러다보니, 저는 복부쪽에 살이 정말 많이 밀집했는데요..

특히나 직장인들은 술배.

회식하면 술을 마시게되니까, 술배가 진짜 엄청 많았어요.
이 놈의 뱃살을 날려버리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요.
전부 다 턱없이 시간이 많이 뺏기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금방 접어버렸는데요,

그러다가 우연히 를 알게되었습니다.
이 다이어트가 그렇게 다이어트에는 직빵이라면서!

 저같은 직장인들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상사눈치보며 살살살 인터넷을 뒤적거리다가,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이 다이어트는 정말 코치를 잘만나야 된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심사숙고해서 골랐는데요.

언니가 정말 살잘빼주기로 평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상담을 했습니다. 상담하다보니 왜 평이 좋은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전문가답게 저의 식습관과 생활패턴들을 파악하시더니,

저에게 맞는 1:1프로그램을 딱 짜주셨는데

그게 바로 프로그램이었어요.
 앞뒤생각 안하고, 바로 결제까지 다 했습니다.

그리고 설레는맘으로 자고 일어났더니

제눈앞에 택배가 와있었어요! 완전 총알배송!!!!

 


진짜 그것만으로도 놀라운데,

더 놀라운건 언니가 여러가지 사은품과 샘플들도 챙겨주셨더라구요.

진짜 이 언니랑하면 살 뺄 수 있겠단 생각이 팍!!
그렇게 택배를 받고 전화를 하였더니 언니가 차근차근 먹는방법과 주의사항,
언니만의 직장인다이어트 성공비법까지 다 알려주셨어요! 

 

 

언니가 말해준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은건 였어요.
이게 아침저녁에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는거였는데요!

솔직히 직장인들은 바쁘잖아요. 직장인다이어트를 하기전에

아침에 식사를 거르고 출근하고 빵,커피로 한끼를 떼웠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정말 만드는 방법도 간편해서,

요즘엔 아침도 거르지 않고 꼬박꼬박 잘먹고 있어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데, 배까지 부르니까 정말 먹는스트레스 안 받았어요!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감량 성공!!

 

 

가 있는데요 이건 물대신 마시면 되 거였어요.
제가 원래 물대신 커피.술을 입에 달고 살았거든요.

그런데 이걸 먹었더니 신기하게 입맛조절이 되면서

커피.술 생각이 안 나더라구요.

 

거기다가 이게 체지방을 태워줘서 뱃살도 쏙!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10kg감량하고 허리사이즈가 5인치 줄었답니다!!

 

 


그리고 언니가 찬양을했던 !

처음엔 언니가 좋다고좋다고 할때, 대체 뭐가 좋다는거야 하면서 콧방귀를 꼈는데,

지금은 제가 더 찬양하고 있어요!

새콤달콤한게 정말 맛있거든요!

몸의 군살들을 다 잡아줘서 몸에 라인이 생기더라구요.

뱃살, 옆구리, 허벅지살 전부 다 빼주니까 정말 신기했어요!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 14cm 줄였어요!

 

 

 

 언니가 사은품으로 줬던 것 중에 제일 좋았던,

오메가3가 있는데요! 언니의 비법대로 부지런히 먹어주었더니,

뱃살이 쏙쏙 들어가더라구요!!

이렇게 다이어트하는데 좋은 사은품도 주고,

 

 

한달동안 10kg 허벅지 14cm 허리 5인치 줄일 수 있었던건
전부 다 언니덕분이에요! 언니가 정말 관리를 잘해주셨는데요.

언니가 1:1밀착관리를 해주니까 걱정없이 다이어트했어요!

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시고, 사이즈체크도 해주시고!
처음엔 솔직히 사람인지라 귀찮았는데,

 그래도 언니가 끝까지 응원해주신 덕에 이렇게 성공했네요.

 


정말 확실하게 살 빼주는 코치언니 완전추천드립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특히 바쁜 직장인들에게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