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Δ 승마살빼기 -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승마살빼기, 승마살빼는법, 허벅지가늘어지는법

 

 

 

먹고먹고 또먹고 먹고.

먹기만 했더니, 글쎄 살이 뒤룩뒤룩 순식간에 찌더라구요.

원래는 그래도 나름 날씬이였는데,

식욕조절못하고 먹기만했더니, 살이 뒤룩뒤룩 쪘어요.

먹는게 제일 행복했던지라,

먹을때만큼은 그냥 생각없이 먹었는데

이젠 완전 처참해진...

 

특히나 다리에 살이 엄청 붙어버려서

쇼크 그자체였죠.

특히나 잘빠지지도 않는다는 승마살!!!

승마살은 운동해도 빼기 힘들다던데..

승마살때문에 쇼크먹고,

다이어트 결심하게되었는데요.

 

다이어트에대해 무지했던터라,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생소한말에 집에와서 인터넷에 쳐보니까

후기사진이 쫘악 뜨면서,

다들 엄청나게 뺐더라구요!

완전 신기해서 저도 밤새도록 눈을 빛내며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보니까 상당히 쉽고 간편하더라구요!

먹으면서도 할 수 있다니까 얼마나 좋나요!!!

다이어트하면 식욕조절해야되는데,

식욕조절 못해서 스트레스 받을까봐 걱정이었어요.

그런데, 먹으면서도 할 수 있단말에 위안을 삼고

알아보다가, 승마살빼기로 유명한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언니와 상담을했는데, 차근차근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니까

이해도 잘되고 몰랐던사실까지 알게되니까

영양교육받는느낌! :)

언니의 전문가다운모습에 완전 믿음이가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구요!!

 

주문하고 바로다음날 택배를 바로 받았습니다.

택배받고나서 그렇게 신났던 적이 없는데요!

언니가 어찌나 신경써서 보내주셨는지,

사은품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물통이랑 머리방울, 그 외 살빼는데 좋은 샘플들까지 ♥

 

 

거기다가 언니가 전화와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노하우와 비법들까지 다 전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제일 먼저 를 먹었는데요.

밥대신 먹는데도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거기다가 달콤하니 맛도좋아서 왕대박!!

그래서 꾸준히 먹어주었더니,

정말로 살이 쏙- 들어가더라구요!!

 

하루에 두끼를 먹고, 한끼는 일반밥을 먹으면되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요!! 배고픈생각도 안들고,

살을 쪽쪽 빼주니까 어찌나 좋던지!!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

언니말만 들었는데,

한달만에 10kg이 쏙-!!

 

 

다이어트할때는 물도 많이 마셔줘야되는데,

제가 물을 진짜 못마셨거든요?

그런데 는 자꾸자꾸 물을땡기게해서

수분섭취도 도와주고, 노폐물도 빼주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하루에 물 5리터는 거뜬히 마셨어요!!!

 

 

상큼한레몬향이 나서 입맛조절이 되니까

음식의 유혹도 이겨낼 수 있었구요!

언니의 비법대로만 태워마셨는데, 뱃살도 쏙!

들어가니까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물만 잘마셔줬는데, 허리사이즈가 4인치 줄었어요!

 

 

승마살빼기하면서 가장 큰 효과를 본건

이었어요!!!

이게 뭔고 싶었는데,

언니말대로 먹어보니까,

 새콤달콤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이게 살도 어찌나 잘빼주는지..!

 

 

뱃살도빠지고, 승마살도 빠지고! 군살을 싹 제거해주니까

진짜 몸에 라인이 잡히더라구요!! 왕신기신기!!

군살빠지면서 사이즈도 엄청 줄어들었어요!

 

이게 마시면 처음엔 별 효과를 못느끼는데,

위장에도 좋고, 살빼는데도 일품이었어요!

제 몸의 변화를 느낀거 2주가 되서였어요.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쏙 빠지니까 왕대박!!

그렇게 마시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 14cm줄이기 성공!!!

 

 

친구추천으로 알게된 다이어트를 통해서

이렇게 살빼고 용되서 너무너무 좋구요!!

이제는 먹어도먹어도 두렵지 않은 여자가 되었어요!

 

먹으면서 한달만에

10kg 허리 4인치 허벅지 14cm 정말 크잖아요!!

이렇게 빠지고나니까, 너무너무 좋고 주변에서도 이쁘다고하고.

하루하루가 너무 신바람납니다 ♪

 

 

언니가 1:1 밀착관리매일 카톡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크해주셔서 정말 걱정없이 하였구요!

더욱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할 수 있게 도와준 언니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언니가 관리를 해줬기때문에 이렇게 날씬몸매를 가지고,

스키니, 치마 맘껏 입을 수 있게 되었네요:)

 

 

무료상담받고, 꼭 이쁜 허벅지만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