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Δ체지방 줄이는 방법*체지방태우기

체지방 줄이는 방법, 체지방 태우기, 내장지방 빼는법, 체지방빼는방법, 체지방감량

 

 

안녕하세용!!

평범한 20대 처자되겠습니다~!! 체지방 줄이는 방법으로

한달만에 9.7kg 감량에 성공한 제스또리 들려드릴게용!!

 

 

저는 지극히 평범한 20대 흔녀에요! 저는 제가 살이 안찌는 체질인 줄 알았어요.

제가 바리스타인데,, 일을하면서 커피를 많이 마시게되잖아요? 그런데도 저는 살이 찌는게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나는 정말 축복받은 몸이라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제가 우연히 길을가다가 체지방무료측정 하는 곳을 방문하게되었는데요!

거기서 측정받고 완전 충격을 받았지 뭐에요!!! 겉으로 봤을때는 아무런 차이가 없는데.

내장지방이 득실득실했던거죠. 이 놈의 커피... ㅠㅠ 측정을 했더니 체지방이 33.7%...

그야말로 완전 충격이었어요. 겉으로 봤을때는 이상이 없는데 왜 체지방은 이렇게 높은가 싶었죠.

 

언니에게 이거 거짓말아니냐고 따지다시피 했어요. 그랬더니 언니가 측정을 했는데. 언니는 19%...

기계에는 이상이 없었던 거죠... 언니가 체지방이 높으면 당뇨병, 고혈압같은 병이 생긴데요.

너무 무섭잖아요! 아직 파릇한 20대인데 그런소릴 들으니까...

그래서 그 자리에서  언니와 상담을 하면서 체지방을 줄이기를 다짐했죠.

 

 

언니가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면서 체지방을 뺐다는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럼 저도 언니가 했는것 대로 해보겠다구 말했고, 그러자 언니가 저의 생활습관, 식습관을 다 체크하시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그게 바로 프로그램!!

그렇게 그자리에서 결제까지 모두 끝내고 저는 집으로 와서 얌전히 기다렸죠.

빨리 택배가 오길 바라면서.. 그랬더니 다음날되서 바로 제 눈앞에 택배가 왔었어요!!

완전 총알배송인데다가 언니가 선물로 여러가지샘플과 사은품을 챙겨주셨더라구요.

너무너무 감동크리 ㅠ_ㅠ 그래서 바로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언니가 먹는방법, 주의사항,

언니만의 체지방 줄이는 방법까지 싹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만 했는데 한달에 9.7kg이라는 놀라운결과가!!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처음 먹은건 알로.에.겔 이었어요!

이건 정말 새콤달콤한게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게 살빠진다니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이걸 먼저 먹어주면 장을청소해줘서 새로운 음식을 자극받지않고, 잘 받아들이게 해준다는거에요!

근데 진짜 놀라웠던게 일주일 만에 제 몸이 효과를 느끼게 되었어요.

저의 그동안 뭉쳐있던 살들도 말랑해지고, 피부까지 좋아지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말 제 몸을 말랑하게 해주니까 살도 잘빠지더라구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허벅지만 14cm 감량했어요!!

 물론 체지방은 두말할 것 없이 빠졌구요. 진짜 신기한일이 따악!!

 

 

 

그리고 다음으로 먹은 단백.질.쉐이.크가 있는데요.

너무나도 고소하고 달콤한게 배까지 든든해지더라구요! 정말 끼니 걱정 없었어요!

먹는바법도 간다히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만 먹으면 되는 거였는데,

정말정말 걱정없이 먹었네요.

 

 

그리고 쉐이.크와 같이 먹어주었던 허.벌티가 있는데요.

그냥 수시로 물처럼 마시면 되는 거였어요. 향긋한향이나서 물땡김쫘악~

거기다가 입안을 깔끔하게 해줘서 입맛조절까지 완벽하게!!

그동안 커피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언니가 알려주는 농도대로. 태워마셨더니

커피부럽지 않았어요! 정말 최고최고!!

그렇게 먹었더니 몸의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하루하루 눈뜨는것도 개운!

예전같았으면 피곤함때문에 아침에 눈도 못떴을텐데말이죠.!!

그렇게 언니의 말만 따랐더니

한달만에 9.7kg감량하고 허리사이즈 5인치 줄였어요!

 

 

그리고 저의 숨어있는 살까지 쏙쏙이 다 빼준 프롤.레사듀오가 있는데요.

이건 체지방의수를 감소시켜줘서 몸매를 아름답게 만들어주구요.

거기다가 포만감이 더 오래가게 되서 배고플때 태워먹으면 정말 최고!!

언니가 이게 진짜 체지방분해하는데 직빵이라고 했는데, 정말 이거 먹으면서

효과를 더욱 더 빨리 본 것 같아요. 역시 언니의 비법은 특별하네요!!

 

 

이렇게 한달동안 9.7kg감량하고 허벅지 14cm 허리 5인치줄일 수 있었던건

전부 다 코치언니 덕분이에요! 정말 언니가 매일매일 사이즈체킹과 언니만의 비법

아낌없이 다 알려주니까. 언니 믿고 하면 정말 확실히 효과 보실거에요!!

지금은 정말 살도빠지고 체지방률도 정상범위에 머물러있어요.

계속 유지중이구요~ 무료상담 꼭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