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Δ지방분해주사효과(허벅지 -14cm줄였음!!

 지방분해주사,지방분해주사효과,주사한달효과

 

 

 

안녕하세요~~^.~저는 지방분해주사효과로

 한달만에 -14cm 줄이고지금 6개월째 유지중인 26살 처자 입니다!~~

 

 

저는 어렸을때부터 하체비만이 정말 심했었어요!!

그리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늘 앉아서 업무를 보다보니까

자꾸 다리가 붓더라구요.;;

사실 붓기인줄 몰랐었는데 알고보니 부종

그때당시 여름이고 급하게 살을 뺐어야 했기 때문에 제가 선택했던건

지방분해주사 였거든요!!!!

맞고나니 잘빠지더라구요 근데 더 대박 이였던건

금방 요요가 오더라구요ㅠ.ㅠ

 

솔직히 계속 맞기는 무섭고 어쩔줄 몰라서 고민 하고 있을쯤!!

저를 놀라게 했던건 바로 시집갔던 제 친구!!!!

애놓고 한달만에 딴사람이 되서 돌아왔더라구요!!!

살 어떻게 뺐냐고 물어보니깐 자기 비법을 알려주더라구요?!!!

친구가 알려준 비법은 바로 단백질쉐이크!!

그래서 바로 친구가 관리 확실히 받은 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친구소개로 왔다고 하면서

지방분해주사도 맞았었다고 솔직히 말하니깐 언니가 진짜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면서!! 확실히 빼주겠다고 해주시는거에요!!

그러면서 언니가 전문가 답게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 추천까지!!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질러버렸어용!!

 

 

주문한지 하루도 안지나서 바로 도착!!

관리 확실히 해주는 언니라서 기대 했더니 택배로 선물도 모든게 100% 완벽!!ㅋㅋ

선물도 시시한거 말고 붓기에 좋다는

 3만원이나 하는 셀유로스를 한통!!통째!!!

 

 

택배받고언니한테 고맙다고 했더니

바로 전화오셔서는 언니가 먹는방법 하나하나 알려주시면서

언니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비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제 다이어트는 기분좋게 시작!!

 

 

제일 첨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저는 진짜 알로에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

특히 허벅지가 띵띵했고 딴딴했기 때문에 언니가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을 전수해주셔서 그~대로만 먹었는데!

맛도 새콤달콤 맛있고 딴딴하던 살을 진짜 먹고

2주째부터 몰랑말랑하게 해주더니 한달만에 제 허벅지가!!!!

무려 -14cm나 줄어들었어요!!

 

 

살빼는 가장 기본은 단백질쉐이크라고 하길래

언니가 추천해준 초코랑 쿠키로 섞어 먹었거든요?!

진짜 맛이 제티보다 더 맛있고!!!배는 밥보다 더 부른!!!

그래서 배고프고 맛없는줄 모르고 다이어트

너~~무 쉽게 성공했어요

무려무려 한달만에 10kg가 홀라당~~날아갔어요!!!

 

 

수시로 허브티도 마셔주었는데요!!

허벅지도 뚱띵했지만 사실적으로 전체..다 ㅎㅎㅎ

무튼 마시라는데로 쭉쭉 마셨는데!!!

글쎄 허리가 한달만에 5인치나 빠진거에요!!

게.다.가!!!

피부까지 아주그냥 꿀피부로 바뀌는 현상까지!!♡

 

 

진짜 지방분해주사효과볼때랑 다르게 좋았던게

무엇보다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 있는게 좋았고!

언니가 관리를 너무 잘해줘서 쉬웠다는게

좋았어요! 늘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저한테 맞게

밀착관리해주셔서 제가 편하게 다이어트 성공했구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이고

지금까지 딱 6개월 지났는데!

요요없이 유지 할수 있는게 너무너무 좋아요!!!

 

저처럼 하체비만 고민하시는 언니들 주사맞으려고

생각하는 언니들 제가 확실히 살 빼주는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테니 올겨울 미리 준바하셔서 예쁜 비키니 입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