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Δ딴딴한살빼기 *

딴딴한살빼기, 딴딴한 살빼는법

 

 

 딴딴한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kg 감량했어요!

 

 

저는 서있는일이 많은데요!

그러다보니 붓기가 살로 변하게 되었어요.

붓기가 살로 변한다는말을 믿지 않았는데.

진짜 살로 바뀌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충격받아서 다리도 매일 주무르고,

잘 때 높게해서 자고 했지만 순간뿐이더라구요

나중엔 다시 말짱도루묵.

 

그래서 한숨만 푹푹 쉬고 있을때,

친구가 저에게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했구요!

친구의추천으로 언니와 상담까지 받게 되었답니다!

 

 

처음 상담을 받았을때부터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더욱 호감이 갔었어요! 한참을 상담받다보니까

언니가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해주셨구요!

저는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주문하였죠!

 

 

무조건 다이어트를 해야했기에, 서스럼없었어요!

주문하고 택배도 바로 다음날 받았구요.

사은품이 가득한 상자를 받았답니다 :)

 

상자받고 전화했더니 코치언니가

먹는방법과 주의사항 그리고 딴딴한살빼는비법을

전부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비법대로 제일먼저 쉐이.크를 먹었구요.

다이어트 음식은 전부 맛없을 거라 생각했던 저에게.

쉐이.크는 굉장한 문화충격이었어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게 살을 쪽쪽 빼주니까 신기하더라구요!

그렇게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kg빼기에 성공했답니다!

 

 

물대신 마신 허브차는 일단 향이 좋아서 거부감이 없었구요.

수시로 틈틈히 마셔주었더니 하루에 물 4L를 거뜬히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랬더니 피부도 촉촉해지고, 노폐물도 빠져서 뱃살까지 쏙!

입맛조절도 해줘서 다른 군것질도 생각안했답니다!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허리사이즈가 -5인치 줄었어요:)

 

 

딴딴한살빼기에 제일 효과를 많이 본 알로에!

정말 달콤하고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술술 마셔주었더니 2주쯤되니 제 살이 말랑해지면서

사이즈폭풍감량 성공!! 효과를 너무 많이봐서

한박스 더 주문해서 먹었더니 허벅지가 -15cm 줄었어요!

 

 

왜그렇게 딴딴한살빼기에 알로에가 좋다고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신기하게 아무리 노력해도 안빠지던 딴딴한 다리살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쏙 빠졌거든요!

딴딴한살빼기엔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진짜 왕대박 ♥

 

 

그렇게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였더니

한달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였구요!

정말 언니의 관리에 다시한번 감사하네요!

 

 

귀찮을법도 한데, 제 질문에 다 답변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크해주시니까

든든한 지원군이 있단생각에 더욱 열심히 다이어트 하였답니다:)

주변에서도 알아봐주고 좋은말들만 들으니까 자신감도 더 생기더라구요!♥

 

 

저처럼 딴딴한살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지금 바로 상담받아보세요!

정말 딴딴한살빼는데 이만한게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