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Δ덴마크 다이어트*먹는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덴마크 다이어트 효과,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덴마크 다이이트 부작용

 

 

 

 

안녕하세요~!!

저는 덴마크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4kg 감량하고,

유지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는 평범한 20대 처자되겠습니당:

 

 

저는 먹는거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진짜 한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밥 한솥은 제가 다 먹을정도로 진짜 엄청나게 식욕이 왕성한데요!!

계속 그렇게해서 먹다보니까, 어느새 제 몸에 살이 붙드라구요!

왜이렇게 찌는건 순식간인데 빠지는건 더딘지...

진짜 살뺄려고 이것저것 찾아봤지만. 고놈의 식탐때문에..!!! ㅠ_ㅠ

항상 다이어트를 실패했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덴마크 다이어트를 알게되어서 덴마크 다이어트를 시도햇었죠!

먹으면서 하는거니까,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이게 문제가 생긴거죠..

제가 먹었더니 효과는 확실히 있었는데, 몸에 힘이 안들어가는거에요.

매사가 무기력하고, 어지럼증도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이건 사람이 할게 못된다 싶어서 그만두었더니.

금새 다시 쪄버리더라구요.. 하하. 살빠지는거까진 좋았는데 말이죠..

그리고 재료들도 솔직히 비쌌구요.

식단 안지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되고... 그래서 한10일하다가 때려치웠어요!!

 

 

그렇게 한동안 낙심하고 있다가, 다시 먹는 다이어트를 찾았는데.

제 눈에 뿅하고 들어온게 있었으니.. 그게 바로 단백.질.쉐이.크 였어요!!

이게 완전 유명하고, 후기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보자해서

다시 다이어트의 의지를 활활..!!!! 이 다이어트는 관리를 잘 받아야된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신중히신중히 찾다가,

 친절하고 살 확실히 빼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저는 바로 상담을 했었구요. 상담을 하면서 잘 찾아왔단 생각이 들었어요~

언니가 저의 식습관 저의 몸상태들을 체크하시더니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정해주셨는데요.

그게 바로 이었어요. 진짜 굿 초이스!!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주문하고, 택배가 오기를 기다렸는데 바로 다음날에

제 눈앞에 떡하니 와있는 거에요! 완전 빠름 빠름 엘티-이급 속도!!

빠른배송에 놀랐는데, 택배상자를 열고 더 놀랐어요!!

언니가 정말 이것저것 제게 필요한 샘플들과 사은품을 챙겨주셨더라구요!!

세상에..!! 다이어트 하려고 제품을 구매해는데 이렇게 선물이 만땅이라니..!!

택배 받고 들떠서 언니에게 연락을 했더니, 언니가 전화와서는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살빠지는 비법들을 하나한 쏙쏙 다 말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언니말만 따르면 되는 거였어요!! 진짜 완전 쉽죠?!!!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먹은건 쉐이.크였는데요~!!!

아침 저녁 밥대신 먹어야 되는거였어요. 위에도 말했듯이 저는 먹는걸 엄청 좋아한다했잖아요.

그래서 진짜 살짝 실망감이 있었는데, 먹는순간 그런생각이 바꼈어요!!!

완전달달하고 고소한게 배가빵빵해지더라구요!!!

 

 

그리고, 물처럼 마셔주었던 허.벌티가 있는데요!!!

이건 진짜 말그대로 물처럼 벌컥벌컥 마시면 되는거였어요~

저는 솔직히 물은 정말 잘 마시는 편이어서 정말 벌컥벌컥 들고다니면서 매일매일 마셨더니.

저의 몸속의 나쁜 노폐물들이 빠져나가면서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제몸이 느끼니까 진짜 더더욱 열심히 하게되었어요!!

허.벌티가 향긋한 레몬향이 나고 또한 입맛조절이 되니까.

진짜 식탐 많은 제가 먹을 거 생각 안하니까, 집에서 엄마랑 아빠가 아프냐고 그럴정도!!

그렇게 꾸준히 먹어주었더니 저의 뱃살이 쏘옥 들어가면서

한달만에 10.4kg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공!!

 

 

그리고 특히나 저의 살빼기에 큰 도움을 준 알로엘겔은 진짜 빠질 수 없어요!!

새콤달콤한게 음료수 같고 부드럽게 목구멍을 넘어가는데요!

이걸 먹으니까 제 몸의 살들이 그렇게 잘 빠지더라구요..!!!

시간이 갈 수록 더더 잘빠지는 놀라운 결과가!! 1주일 먹었을 때부터 제 살이 말랑말랑해지면서

2주때부터는 훅훅 빠져서. 진짜 예전에 제가 살이 있었는 몸인가 싶을정도로 빠졌어요.

완전 매직같은 일이죠?!! 진짜 저도 지금 생각해도 완전 소오름 돋아요!! ㅠ_ㅠ

그렇게 먹었더니 한달만에 허벅지만 15cm 줄어들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제가 한달만에 10.4kg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줄일 수 있었던 건

전부 다 코치언니 덕분이에요!! 언니가 얼마나 관리를 잘해주셨는지..!!!

제가 진짜 먹는거 때문에 다이어트 실패 했었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언니에게 얘기했죠.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를 실패했었다고, 그래서 솔직히 걱정이 된다라고 얘기했죠.

 

 

그런데 언니가 정말 자신있게 걱정하지말고 언니말만 따르라고 하더라구요.

언니말만 잘 따르고 살 잘 빠지면 선물을 보내준다고 했거든요!!

그거 생각하면서 진짜 다이어트를 하였더니 언니가 카톡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정말 수고했다고 잘했다면서!!! 처음엔 코치로써 만났지만 지금은 진짜 편한 언니처럼 지내요!

무엇보다, 다이어트 성공한 것도 놀랍지만 지금 제가 3개월이 지났는데도 유지를 잘 하고 있어요.

요요현상 살쳐짐 전혀 없구요, 주변에서도 그런 제 모습보고 다들 소개해달라고 난리도 아니네요!

진짜 요즘엔 살맛 나요! 언니 못 만났으면 저는 평생 다이어트 스트레스 받았을거에요~!!

그래서 언니에게 너무너무 고마워서 이렇게 추천하고 가요!!

여러분도 이뻐질 수 있으니까, 믿고, 무료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