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Α저고리살빼기(팔뚝살빼기!!!)

 저고리살빼기,팔뚝살빼는법,팔뚝살빼는방법

 

 

 

안녕하세요~~!!저는 물렁출렁 거리던 저고리살로

고민하고 있던 20대 중반의 평범한 직딩 입니다!

고민만하고 있다가..인터넷에 엄청나게 저고리살빼기 폭풍 검색을 했어요!!

그렇게 알게된 저고리살빼기로 한달만에 팔뚝 -7cm줄이는 놀라운 기적을!!

제 저고리살빼는비법 한번 들어보실라우~?

 

 

짠짜잔~~얼마전에 사진 정리하다 발견한 이쯔미의

저고리살배고 난 직후의 사진들~♡(지금까지 6개월 유지중~!!)

솔직히 뚱뚱했던 과거에는 사진 찍는거 찍히는것 조차 싫어 했었는데

이제는 어느각도로 찍어도 굴욕이없을만큼 날씬해졌어요!!

저고리살 특히 많았던 저는 옷입으면 꽉끼이는 바람에 만세도

못할만큼 빵빵했었거든요!

 

그런데 인터넷을 찾다가 알게된 저고리살빼기 비법은 너무 쉽고

간단하더라구요?!그래서 바로 유명하다고 용하다고 소문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두근두근)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마치 알던사람처럼?ㅋㅋ무튼 

제 몸상태도 하나하나 체크 하시더니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탁탁 짜주시드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제 저고리살에 딱맞게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단번에 주문~~간편하게 결제 했어용!!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구요!!빨라서 좋더라구요!!

그러고 택배를 열어본순간!!입이 떠억~!!

이게뭐야 제품을 산건지 선물을 받은건지!!!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한가득 들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살 잘 빼라구 한통을 채로 주신 셀-유로스!!가 제일 좋았어요!!

(공짜니깐요 ㅋㅋ하하하하ㅋㅋ)

 

언니가 구경하는데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자세하게 알려주시면서 언니만의

저고리살빼기노하우,비법까지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너무너무 신나서 그대~~~로만 따라했더니!!팔뚝살들이 훠이훠이~~

 

 

제일 먼저 먹어봤던건 알로에였어요!!!!

인터넷에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군살정리 해준다구

요놈이구나 싶어 먹었는데!!대박 완전 맛있!!!!♡

새콤달콤한게 입에 딱 붙었고 한달동안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기만 했을 뿐인데 팔뚝이 7cm나 빠지고 허벅지가 -14cm나 줄었어요!!

 

 

글구 밥대신으로 꼭 쉐.이.크를 먹어야 한다고

언니가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맛도 언니가 추천해주는데로!

쿠키랑 딸기를 먹었거든요!?완전 대박이쟈나쟈나~!

맛이 표현은안되는데 달달하고 맛있는게 먹고나면 배도 부르니깐

아침저녁으로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제 몸뚱아리에서 10kg빠졌어요!!!

 

 

중간중간에 허브티를 계속 마셔줬거든요?!

첨에 물을 못마셔서 걱정했었는데 와..대박대박..

물도 땡기고 탄산이나,간식같은게 전혀땡기지 않게

 입맛조절을 해주더라구요!!와..놀랍다 생각했는데!!!

한달만에 제 불룩불룩하던 허리도 5인치나 쑥~!하고 빠졌어요♡

 

 

제가 저고리살 고민했었지만 전체적으로 뺄살이 많았었는데

이렇게 한달만에 10kg빼고 허벅지 14cm 팔뚝 7cm 허리 5인치나!

빠질줄 어떻게 알았겠어요!?진짜 언니의 1:1밀착관리덕에!

제가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어요 식단관리.사이즈체킹 꼼꼼히 해준

언니한테 완전 감사땡큐땡큐♡

 

 

게다가 저고리살빼고 군살정리 다한지 6개월이 지난지금!

유지식을 너무 잘해서 진짜 유지 잘됨!!!

지금까지 날씬한 몸매 그대로 유지중이구요!!

저처럼 저고리살 고민하시는분들 진짜 저보고 걱정말고 시작하시길!!

 

 

제가 저고리살 군살정리 확실히 해주는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테니깐 꼭 무료상담 받으셔서 새사람으로 다시 태어나세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