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Α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술먹으면서다이어트,술다이어트,술배빼는법

 

 

안녕하세요~저는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지금 6개월째 유지중~~

비법 알려드릴테니깐 도움되시길~~!!

 

 

안녕하세요 저는 술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수밖에 없는 직업이라 다이어트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술은 계속 먹어야하고 살은 계속 찌니까

일에 지장이 자꾸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는 방법을 찾아봤어요!

저처럼 직업으로 술드시는 언니들이 전부

추천해주시는게 단백질쉐이크더라구요?!

그렇게 추천을 다들 하시니깐 나도 해보자 싶어서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는 비법 많다고 언니들이 추천해준

에서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성격이 급해서 일끝나고 아침일찍 전화를 했는데도

언니가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서 놀랬ㅋ

무튼 전문가 답게 프로그램을 짜주더니 확실히 빼주겠다고

믿으라고 하니깐 믿음잌ㅋㅋ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시킨지 하루도 안지나서 택배가 도착!

박스안에 열어보니까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이 가득

그리고 언니가 술먹는다고 3만원정도 되는 붓기에 좋다는걸

한통을 아예 선물로 주셨어요ㅋㅋ

 

선물 구경하면서 언니한테 받았다고 연락하니깐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는비법,노하우를 알려주시더라구요!!!

확신있게 말하니깐 그대로 하게됬어요ㅋㅋㅋ

 

 

그렇게 제일 첨에 먹은게 알로에였는데!

이게 그렇게 사이즈 줄이는데 좋다길래 예쁜옷 입어야 하니깐

팍팍 먹었죠 또 언니가 비법을 알려주시니깐 그대로만 했는데

맛도 맛있고 입에 딱딱 붙고 그러더니만

한달만에 허벅지 사이즈가 -14cm가 줄어들었어요!

 

언니가 제일 기본적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먹어야

살이 빠진다길래 초코랑 쿠키를 먹었는데

엮할줄알고 걱정 했던게 바보 같은 짓이였...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한달을 맛있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훌~하고 빠졌어요!!

 

 

수시로 술을 마시면서 같이 마신게 허브티 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노페물을 빨리 빼준다더라구요?!

아무래도 몸에 안좋은 술을 많이 마시니깐 같이 많이 먹었는데!

세상에나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안맞던 블랙미니원피스가 이젠 쏘-옥!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추천받고 걱정했던게

몸이 통자인데다가 술살이 쪄있는 상태라 안빠질것 같아서

불안했는데ㅋㅋㅋ전혀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에 프롤레사듀오가 있어서 절대절대!!

진짜 이게 체지방?세포를 줄여주면서 사이즈를 줄여준다길래

모르겠고 먹었더니 진짜 전봇대 같았던 통허리가

효리허리 부럽지 않게 잘록하게 들어갔어요!!!!

 

 

여름에 빼고 지금까지 술을 먹고 있는데도

신기하게 유지가 된다는게 좋구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일수 있었던건

술다이어트 전문언니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늦게라도 궁금한거 알려주고 식단관리,사이즈체크 다 해줘서

쉽게 술다이어트 성공할 수있었어요!!!

 

 

제가 술살 잘빼주는 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테니까

무료상담받고 언니들 꼭 살빼요~원피스 다들어가니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