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ð황제ㆍ다이어트

황제다이어트. 단백질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식단. 황제다이어트 부작용.

 

안녕하세요!

황제다이어트로 2주만에 6kg 감량한 사연 들려줄게요!!

 

 

다들 황제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죠? 육류도 섭취할 수 있다는 다이어트!!

저는 고기를 무지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 다이어트는 할 수 있겠다 싶어서

황제 다이어트를 했어요! 그런데 이게 문제가 뭐냐면.

단백질만을 섭취해서 탄수화물을 아예 억제시키는 거라더라구요.

그래서 밥도 아예 못먹는다고.. 처음엔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한국인은 밥심이라자나요. 밥이 안들어가니까 고기도 못먹겠는거에요.

고기만 계속먹으니 질리기도 하고. 거기다가 황제다이어트를 하고 끝나고 나서

일반 식사를 하면 다시 요요가 올 수밖에 없다고..

저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유지하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요요가 온다는 말에. 포기...

거기다가 고기값을 감당하기도 힘들었구요..

그러다가 친구로부터 단백질 세이크를 알게되었어요.

 

 

처음 그 얘기를 들었을 때는 거절을 했어요.

황제 다이어트도 단백질 섭취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이것도 똑같을 거란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친구가 갈수록 살이 빠지는걸 보니까 너무너무 신기한거에요.

거기다가 세이크만 먹는게 아니라, 밥도 먹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싶어서.. 처음엔 호기심으로 친구와 얘기를 하게되었구요!

그렇게 친구와 얘기하면서 친구가 관리받은 언니와 상담까지 이어지게 되었어요!

처음 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친절하시고. 또 저의 궁금증에 답변을 딱딱 해주시는 것에.

너무나도 강한 확신이 들었어요. 전문가포스!!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죠.

 

 

 

그런데 언니가 친구소개로 왔으니까 선물도 많이 챙겨줄거라구 하더라구요!

그말에 기대감을 안고 기다렸는데. 주문하고 바로다음날 칼배송으로 온거에요~!

택배상자 받고 너무 들떠서 상자를 열었는데. 세상에~!!!

언니가 진짜 각종샘플과 사은품을 챙겨주신거에요! 완전 감동!!

그렇게 바로 전화를 걸었더니 언니가 제품설명과 언니만의 특별비법까지 팍팍 전수해주셨어요!

그리고 그렇게 2주간 먹었더니 몸무게가 6kg이 빠지면서 몸에 사이즈도 엄청 줄었어요.

 

 

 

그리고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처음 알로에를 먹었었는데요~

알로에가 예전부터 몸에 좋은 건 알고있었는데, 이렇게 효과를 경험해보니 놀라웠어요.

언니가 알로에를 마시면 위장을 건강하게 해주고, 몸속의 살들도 잘 빠지게 해준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먹었는데. 세상에 너무너무 달콤.새콤한게 완전 제스타일인거에요♥

정말 먹었더니 1주일만에 뭉친살들이 풀리면서 훅 빠지더라구요.

무려 허벅지가 2주만에 7cm가 줄었어요!!!

 

 

 

그리고 알로에를 맛있게 먹고나서 세이크도 엄청 기대하며 먹었는데!!!

완전 대박인거있죠. 진짜 맛있고, 배도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이 세이크를 먹어봤자 거기서 거기지 싶었는데, 진짜 대박대박! 완전 놀랬다니깐요~~

그리고 이 세이크가 단백질만 있는게 아니라 탄수화물도 들어있어서. 더욱 균형잡인 식사더라구요!

황제다이어트할때는 단백질만을 섭취했었는데!! 이건 탄수화물 식이섬유 등등 여러가지 영양분이 가득.

그렇게 아침 저녁으로 세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 식사를 먹을 수있으니.

먹는 스트레스 안받았어요!

거기다가 살까지 쏙 빠져서 2주만에 6kg 허리 4인치감량!!

 

 

 

그렇게 세이크와 같이 먹어주었던 허브티.

이건 물처럼 수시로 마셔주면 되었어요~ 제가 물을 잘 못 먹었는데.

이 허브티는 신기한게 물땡김이 생겨서 하루에 물을 4L를 벌컥벌컥!!

이 물을 많이 마셔주었더니 몸속의 노폐물이 쏙 빠지면서 체지방을 태워서.

뱃살이 쏙 들어갔어요! 그러면서 허리가 4인치 감량!!

 

 

그리고 정말정말 효과를 많이 본 프롤ㄹ ㅔ 사.

이 프롤이는 두말할 게 없어요~!! 체지방 수를 감소시켜주니까.

공복에 세이크랑 같이 태워서 마셨더니. 포만감이 더욱 더 오래가고!

숨은살까지 쏙쏙 빠지더라구요!! 진짜 최고의제품인듯!!!

그렇게 2주동안 먹었더니 총 6kg 허벅지 7cm 허리4인치었어요~

 

 

이렇게 살이 빠지기도 했지만. 전 효과가 너무 좋아서 유지하려고 더 먹고 있어요!

그렇게 유지하고 있는데 사이즈는 계속 줄어들고 있구요.

물론 요요도 없이 건강하게 이쁘게 유지해서 좋아요~~

특히나 제가 정말 코치언니 많이 힘들게했는데, 언니가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언니아니였음 이렇게 살빼지 못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