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Ð2주 폭풍다이어트 식단*

 

2주폭풍다이어트. 2주다이어트. 폭풍다이어트. 빨리살빼는법. 단기간에 살빼기

 

안녕하세요~

전 성격이 급해서 뭐든 작정하면 빨리해야되고

아니면 포기도 빠른.. 그런 왈가닥같은 성격이에요! 하하핳.

그래서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2주폭풍다이어트식단으로

한달만에 10키로 감량했어요!!

 

 

저는 앉아있는 경우가 너무많아서 뱃살이 너무 고민이엇어요!

직업상 앉아있는시간이 많다보니, 먹는것도 그렇고 거의 빨리빨리 하다보니

인스턴트, 커피를 자주 마셨더니 순식간에 살이 팍!! ㅠㅠ 그러니까 몸이 다르더라구요!!

워낙 성격이 급하다보니 빨리 살빼고 싶어서 2주폭풍다이어틀르 검색했는데

2주폭풍다이어트식단 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2주폭풍다이어트식단으로 180도 달라졌어요!!

곰같던 제가 살빼고 사람이된 이야기를 들려드리죠!!

 

 

 

제가 여러가지 2주다이어트를 도전했었는데, 항상 금방 포기해버렸거든요.

의지가 너무 약함. ㅠ_ㅠ 하지만 이번에는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신 코치님을 만났어요!

관리도 잘해주신다는 언니를 알게되고 2주폭풍다이어트를 위해 언니와 상담!

그랬더니. 언니가 정말 전문가답게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는데요

그건 바로 이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바로 주문도 끝냈구요. 제가 성격급한걸 캐치하셧는지~

언니가 정말 총알로배송을 보내주셨더라구요!

거기다가 온갖 사은품과 샘플들까지 두둑히!!

택배받고 너무 기뻐서 언니에게 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2주폭풍다이어트 비법을 전수!!

그렇게 2주동안 폭풍 다이어트를 했더니 2주만에 5kg이 쏙!

 

 

 

먹는 방법도 정말 간단했어요~ 아침저녁은 쉐이커를 먹음되고 점심만 일반식을 먹으면 되는거였는데요!!

쉐이커가 뭐 크게 변화를 주겠나 싶었지만, 정말 빨리 몸에 변화가 일어났어요!!

3일정도 먹으니까 아침에 눈뜨는게 힘들었는데. 몸이 가볍구요~

특히 이 쉐이커가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는데 배도 엄청 불러서 포만감도 빵빵!!!

 

 

그리고 제가 원래 물을 잘 못마시는데.

언니가 알려주는농도대로 허브티를 마셨더니 물을 마시는 습관이 생겼어요!  물땡김대박!!

향이 너무 향긋하고, 레몬향이 입에 남으니까 입맛조절이 팍 되더라구요!

물을 먹어주었더니, 노폐물도 걸러내줘서 피부도 촉촉!!

그렇게 먹었더니 허리사이즈가 3인치 줄어들고 허벅지도 8센치감량!!!

 

 

그리고 무엇보다 언니가 말했던 것 중에 오메가3가 있는데요.

이게 정말 저의 뱃살을 싸악 잡아줬어요!! 숨어있던 나의 뱃살들이 숭숭 사라지는걸 눈으로 보게되니까

완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았어요!! 언니가 혈액순환이 안되서 살이 찌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오메가3를 먹어주었더니. 화장실가는게 힘들었던것도 해결되고 살도 쏙쏙 빠지면서

허리사이즈가 3인치 감량!! 2주만에!!!

 

 

 

하지만 무엇보다 코치언니가 너무 많이 도와주셔서 이렇게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저는 2주하고 효과를 너무 잘봐서 지금 더 먹고 있지만! 한달뒤가, 2달뒤가 더더 기대되네요!

호홍. 2주밖에 안됬는데도, 주변에서 살이 빠졌다면서 이뻐졌다고! 난리도아니에요~~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해주셔서 정말 수월하게 할 수 있엇네요!

정말 2주폭풍다이어트식단 완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