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Ð 술배빼는법!!! 쏙!

술배빼는법, 술살빼는법, 술살빼기, 술살빼는법

 

 

 

직장생활 5년차인 흔하디 흔한 흔녀입니다.

제가 술살빼는법 성공하고 흔녀에서 훈녀로 변신했답니다.

직장생활 5년을 했지만 모아둔돈도없고

일은 할수록 지쳐가고 할때, 늘어가던 술..

 

원래 술을 좋아하다보니 성격이 시원시원하다하나,

여자로써의 매력은 ...

다들 너무 남자같이 대해서 회의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술자리가 늘어나고 주량도 늘어나다보니,

저에게 생긴건 술살. 술배 뿐이었어요.

 

술배빼는법 다이어트를 하기전에는,

다음날이면 엄청난 속쓰림과 두통에 숙취에 몸도 힘들더라구요.

이놈의 술을 이제는 안마셔야지 마음먹었지만,

사람습관이 어디가겠나요.

퇴근시간이 다가오면 오늘은 어디가서 한잔하지

이런생각뿐이었어요.

 

 

매일같이 술마시고 놀다보니 술살찌는줄도 모르고

엄청나게 마셨더니. 어느새 엄청 불어있던 술배.

매일보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계절이 바뀔때마다 새로운 옷을 꺼내입으려고하면,

맞지 않는 현실 옷입을게 하나도 없던.

 

진짜 이건 아니다 싶어서 술배를 꼭 빼야겠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마음처럼은 잘 안되더라구요.

헬스끊어놓고도 저질체력으로 몇일못가 접어버리고.

굶어보려했더니 그건 도저히 못하겠고.

 

그래서 쉽게하는법이 없나싶어 알아보다

제 눈에 들어온 !!

코치님이 관리도 해준다니까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술배빼기로 유명하다는

언니에게 관리받기로 결심!

 

 

그래서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

택배도 엄청빠르고 선물도 한가득 받았어요.

거기다가 먹는방법도 하나하나 알려주니까 금상첨화!

 

 

제일먼저 을 먹었는데요

이게 위장을 튼튼하게 해준다더니

정말 아침마다 속쓰리고 아팠던 제 위가

먹으면서 위장건강을 되찾게 되었고,

살도 엄청 잘빼줘서 정말 좋았답니다!!

 

새콤달콤한게 음료수가 따로없었어요.

언니말대로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1키로가 쏙 빠졌어요 ^_^!

 

 

를 처음 먹었을땐 정말 맛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제 입에도 딱 맞고, 달콤한게 배도 든든하게 해주더라구요!

이게 정말 살을 빼준다는게 믿기지 않았지만,

언니의 비법대로 마셔주었더니,

정말로 살이 쏙빠지면서 몸이 너무너무 가벼워졌답니다!

 

 

그리고 언니가 샘플로 넣어준 키토산이 있어서

걱정이 안되었어요.

정말 음식을 못참을 것 같은 날엔 키토산을 먹고

식사를 하였더니 기름기가 배변으로 쏙 빠지더라구요!

정말 스트레스를 안 받았어요!

 

 

그리고 저의 뱃살을 쏙 빼준 !

가 있는데요, 언니가 완전 추천해주더라구요!

뭔가 싶어서 먹어보았는데, 정말로 숨은살들을 쏙 빼주고.

몸에 라인도 잡아주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이쁜몸을 갖게되었어요!!

 

 

물론 다이어트하면서 물도 마셔주었는데,

저는 를 마셔주었어요!

이게 노폐물도 훨씬 잘 빼주고, 뱃살도 쏙 빼주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하는데 몸으로 느껴지니까.

너무너무 좋았죠^_^!!

언니말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몸무게는 11키로를 뺐어요!

 

 

이렇게 체중도 많이 줄었지만, 무엇보다 사이즈가 확 줄어서

옷 입는데 이젠 너무 수월하더라구요!!

누가봐도 살빠진게 확~ 티가 날정도로 빠지니까

직장동료들도 정말 궁금해하더라구요.

 

 

그저 언니말만 들었는데 요요도 전혀 없고, 지금까지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살뺄 수 있도록 큰 도움준 언니 너무 감사해요!

진짜 언니아니였음 생각도 못했을 일이에요.

 

입고싶던 옷도 마음껏 입을 수 있게 되었고,

몸도 가벼워지고 자신감이 더 생기니까 업무효율도 좋아지더라구요.

정말 다이어트는 필수인것 같아요!!

 

 

술배때문에 고민이신분들께 완전 강추드리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