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Ð피하지방 빼는법 (체지방빼는법)

 

피하지방 빼는법, 체지방 빼는법, 체지방 감소, 피하지방 줄이기

 

안녕하세요!!

체지방감소로, 건강한 몸가지게된 26살 직딩입니다!!

잦은 회식과 술자리로 뱃살때문에 고민많았었는데요!ㅠ_ㅠ

현재는 체지방줄이고 건강하게 살고있답니다!!

제 후기 들어보시지요!!!

 

 

저는 제가 다이어트를 해야된단 생각은 안하고 있었어요!

겉으로 봤을때는 저도 만족하고 있었고. 주변에서도 살 안빼도 된다고 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대해서 크게 생각하지 않았었죠!!

그런데, 직장에서 건강검진을 받았었는데, 글쎄 제 몸에 체지방이 30%가 넘어서있더라구요?!

이게 무슨일이야.!!

 

정말 완전 놀래서 결과가 잘못 된거 아니냐고 다시 검사를 했는데도,

체지방이 30%가 넘게 나온거에요.

그동안 먹었던 술들이 몸안에 축적되있었던거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길 피하지방이 많으면

고혈압, 당뇨병 같은 심장혈관계에 문제가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나이도 젊은데 그런얘길 들으니까 정말 쇼크 그자체였어요.

그래서 체지방을 감소하고자 마음먹었던거구요!!

 

 

그렇게 체지방을 줄이는 법을 찾다가 우연히 단뱃질 셰이크를 알게되었어요!

이게 체지방은 감소시켜주고, 근육을 키워주는 식품이라고!

솔깃해진 전 그때부터 타자기를 탁탁 두드리며 여기저기 찾아다녔어요!

이건 코치언니를 잘만나야되는거라고 해서, 정말 열심히 찾았죠

저의 건강이 달린 문제니 신중하기도 했구요!

 

 

그렇게해서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언니가, 정말 체지방 감소시키는데는 전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전화로 상담을 신청했어요!

전화를 했는데, 언니가 저랑 똑같은 일로 고민했었다고!

겉으로 봤을때는 몰랐는데, 체지방을 검사해보니 저처럼 높게나와서 놀랐었다고.

공감대도 형성되고 언니가 직접 경험했다고 하니 저는 바로 믿고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시작하게되었어요!!

특히나 술을 많이 마셔서 복부쪽을 많이 빼고 싶었거든요!ㅠ_ㅠ

 그래서 시작한게  .

 

 

그렇게 거침없이 긁고나니 바로 다음날에 택배가 제손에 탁!

세상에 이렇게 빠른 배송은 처음이야!!!!!乃

빠른배송에 고마워서 바로 택배상자를 열었더니.. 더 대박!!!!!!!

언니가 저를 위해서 사은품을 빵빵하게 챙겨주신거에요!! ㅠ_ㅠ

샘플이랑 사은품들♥

(이런.. 언니 완전 감동이었어용!)

진짜 감격해서, 언니한테 전화를 했더니,

나랑 공감대형성도 되고해서 더 잘챙겨주고싶었다며..!!

진짜 감동크리 터졌어요!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먹었더니,

한달만에 7kg가 감량되는 놀라운 결과가!!! 체지방은 두말할 것 없었구요! 

 

 

그렇게 처음 먹은게 단뱃질셰이크였어요!!

단뱃질셰이크를 초코랑 바닐라 맛으로 했는데, 완전최고!

초코바나나맛 아죠?! 달달함의 최고봉!!!

진짜 맛있고, 배도 부르니깐. 완전 셰이크를 손에서 놓을수가 없었어요!!ㅠ_ㅠ

 

그리고 언니가 같이 마시면 효과가 더 빠르다고 한 허브차.

허브차도 역시 절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상콤한 레몬향이나서, 마셨을때 입맛이조절되서 다른 군것질거리가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7kg감량에 허리 사이즈 5인치 감소!!

 

 

 

특히 제가 제일 많이 효과본 오메가3!!!

언니가 그렇게 입이 닳도록 말하더니, 이젠 저도 입이 닳도록 말하고 다녀요!!

오메가3가 지방이 생기는걸 막아줘서 뱃살도 잘빠지고, 혈액순환도 잘되게 해준거있죠!

정말, 매일 앉아서 일을하다보니 움직임이 적어서 쥐도 많이 났었는데.

요즘엔 그런게 싹! 사라졌다니까요?!!

진짜 오메가3 먹으면서, 완전 건강해졌어요!!

그리고, 뱃살만 빠져도 감지덕지였는데 다리살까지 빠짐!!!

무려 13cm!!!!

 

 

 

진짜, 체지방 안빠질줄 알았는데 지금은 정상범위를 유지하고 있어요!!

진짜 대박 신기신기!! 어떻게 이렇게 내 몸이 달라질 수가 있지.

그리고, 무엇보다 앉아서 하다보니 자고 일어나면 몸이 찌뿌둥한게 있었는데,

요즘엔 자고 일어나면 몸도 개운하고 가벼워서 무지 좋아요!♥

 

진짜, 언니만난건 최고인듯!!

매일 관리해주는것도 귀찮을법한데,

수시로 언니의경험, 비법 얘기해주고

매주 사이즈체킹도 해주시니까 진짜 대박이였어요!!

정말 대단한 언니!! ㅠ_ㅠ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체지방 피하지방줄이고, 건강한 삶 사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