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헬스식단표★다이어트성공후기

남자헬스식단표 & 남자헬스식단표 다이어트성공후기 & 다이어트성공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헬스식단표 하나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남자입니다!!

 

저는 한달만에 12kg 감량하고

요요현상없이 지금까지 유지중입니다!!

저의 남자헬스식단표 다이어트성공후기 적기전에

저의 현재사진을 먼저 공개합니다!^_^

 

 

안녕하세요 저는 술,고기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저는 직장에서 일을하면서 잦은 회식, 엄청난 술자리로 인해ㅂ

뱃살,젓살, 살이 붙을수 있는곳에 지방이 붙었답니다..!!

살이 찌면서 몸이 굉장히 무겁고 피곤해서 매일 기가빠지는 느낌??

그리고 원래는 좀 옷도 잘입고 그랬는데

살이 찌니 옷이 안들어가; 티를입으면 젖꼭지가 튀어나오고

배가 툭 튀어나와서 진짜 20대에 50대 아저씨몸이더라구요!!

 

그러면서 저는 결국 다이어트를 한번해볼까해서 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남자헬스식단표가 없을까 검색하던 도중에

라고 정말 유명한 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헬스식단표로 이용하는분들이 굉장히 많고 그래서~!

저도 대세에 따라서 남자헬스식단표를 이용하게 되었답니다!ㅋㅋ

그러면서 우연히 알게된 사이트가 바로

 

먹는방법이 특별해 무조건 살이빠진다는를 알게됐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이용자수도 많고

살잘빼주기로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집에서 운동을하며 헬스식단표를 병행하기로 맘먹고

코치님에게 바로 삼담을 요청했습니다!!ㅋㅋ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셧고

상담을 하면서 무조건 살을 빼주시겠다며 도와주겠다는

코치님 말에 힘을 얻었습니다!!ㅋㅋ

 

 

저는 상담후 바로 주문을 하였고

그 다음날 바로 택배가 오더라구요!!ㅋㅋㅋ

완전 빠른배송과 사은품까지!!대박!!ㅋㅋ

 

 

진짜 선물 많이 챙겨주신다고 했는데

이정도까지 줄지는 몰랐습니다!!ㅋㅋㅋㅋㅋ

피부좋아지라고 마스크팩에다가; 왠지 여자가 쓸만한 선물들을줘서;

그냥 엄마에게 선물을 양보하는 효도하는 아들이 되었답니다!ㅋㅋ

전 상담하고 저한테 딱 맞는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허/벌티와 알/로에겔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ㅋㅋ

 

 

는 마실때마다 상큼한 레몬향이나서 맛있었습니다!!ㅋㅋ

일할때나 운동할때 항상 마시고 들고다녔습니다

요것의 효과가 입맛조절이 가능해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그 덕분에 야식도 먹지 않는 남자가 되었습니다!!

 

 

이건 정말 대박 아이템! 완전 강추합니다!!

요건 안빠지는 살까지 풀어줘 빼주는데 정말 대박입니다!!ㅋㅋ

전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해서 먹었는데

1주차 3cm, 2주차 6cm, 마지막주 10cm까지 사이즈를 줄였습니다!!

완전 진짜 놀랬고 말할필요가 없습니다!ㅋㅋ 써보고 느끼세요!!

강력추천 합니다!!ㅋㅋ

 

 

 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배가 든든~하게 불러서 좋았습니다!!

먹으면서 살빼니깐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요거 먹으면서 장활동도 좋아졌고 요즘은 변도 한방에 쫙~!!ㅋㅋ

 

 

관리는 진짜 잘해주는 코치님이더라구요!!ㅋㅋ

헬스클럽에 있는 코치님 보다 낫더라구요!!ㅋㅋㅋ

코치님은 매일 식단표관리에 주마다 사이즈체크해주시고

코치님만의 다이어트비법을 모조리 전수해주는것과 동시에

운동한다고하면 좋은 운동법까지 모조리 알려줍니다!!^^

정말 믿고 맡기세요!!

코치님 정말 잘관리해주십니다!!ㅋㅋㅋ

 

 

저는 진짜 한달만에 살도 빼면서

정말 좋은 몸을위해서 지금은 복근운동을 하고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정말 구매후에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 먹었는데

2주만에 6kg가 감량해 정말 놀랬습니다!!ㅋㅋㅋ

진짜 살이 빠지는지도 몰랐는데 시간이지나가고 보니깐 많이빠졌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날!!!!

한달만에 몸무게 12kg, 배사이즈 10cm까지 줄였습니다!!

진짜 다이어트 성공후 세상이 달라보였습니다!!

인간승리!! 저는 진짜 다이어트 성공후 거울을 보면 흐뭇~합니다!ㅋㅋㅋ

턱살이 빠지면서 원빈같은 턱선에 만족하고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더 좋은건 운동을 해서 그런지.. 갑바가 슬슬 생기고 있네요 ㅋㅋ

 

요즘엔 복근 만들기 운동을 병행해서!!!

남자헬스식단표를 유도리 있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ㅋㅋ

진짜 코치님의 매일매일 해주시는 관리덕분에 하루하루 즐겁습니다!!!

이상 저의 남자헬스식단표 다이어트성공후기는 여기서 마무리 지을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