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베지톡스후기★

베지톡스후기, 베지톡스 효과, 단기다이어트

 

 

 

봄이되고하니, 두꺼운옷을 벗어야되니까

너무너무 걱정되더라구요.

겨울동안 묵혀놨던 살들을 빼야되니까

막막했는데, 다이어트를 알아보니까

요즘에 베지톡스라고 뜨더라구요?

 

뭐지싶어서 알아보니까 사람들이 효과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쉐이크형식이라서 먹기도 간편하겠다싶어서

바로 주문을해서 시작해보았는데.

맛은 나름 괜찮아요! 바나나맛이 나니까 괜찮았는데.

한 2주정도 먹었는데 2키로 빠지더라구요.

 

저는단기간에살을빼고싶었는데,

효과는 있지만 너무 늦게 빠지니까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후회막심. 나름 만족스러웠지만,

그래도 저를 100%만족시켜주진 못했어요.

진짜 빨리빨리 빼고 싶었기 때문에,

다른 다이어트를 알아보니까 비슷한

가 있더라구요.

 

 

사람들 후기도많고, 효과도 좋다고해서

다시 초집중해서 알아보았더니.

너무너무 하고 싶은거에요! 진짜 살이 쑥 빠질것 같고!!

그러다가 가장 유명하고, 평가도좋은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바로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완전친절하시고

상담도 잘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이것저것 체크하고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받았어요!

 

언니의 전문가적인 모습에,

 바로 프로그램을 주문하였구요!

택배도 엄청 빨리받고. 사은품도 엄청받았는데!

제일 좋았던건, 붓기에 좋다는 셀유.로스 1통♥

 

 

택배받고 너무 기분이 좋아서 언니에게 전화했더니

먹는방법.노하우.주의사항을 모두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든든하단생각이들었어요!

 

언니의 노하우대로 를 먹었는데

맛은 물론 맛있었구요! 배도 엄청 든든했어요!!

그리고 효과도 엄청 빨리보게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밥하는게 귀찮아서, 하루에 3끼를 다 먹었더니

아주그냥 쑥쑥 빠지더라구요!!!

체지방이 활활타니까, 사이즈도 많이빠지고!

언니가 사은품으로준

셀유.로스도 같이 먹어주었는데 붓기가 쏙 빠지면서,

한달만에 11키로 감량했답니다!

 

 

그리고 물도 잘마셔줘야된다고해서

를 잘 마셔주었더니 몸도 넘넘 가벼워지더라구요.

입맛조절도 되니까, 음식의유혹도 이길 수 있었고.

노폐물을 빼주니까 더 빠른 감량이 되더라구요!!

 

 

언니말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노폐물빠지면서 피부도좋아졌답니다!

그리고 제가 물을 잘 못마셔서 걱정했었는데,

이건 물을 자꾸 땡기게해주는 묘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물을 마셨는데, 정말로 제가 물먹는하마가 된 느낌!

물론 몸은 가벼워졌구요!! ^_^!!

그래서 한달만에 허리사이즈 4인치 줄이기 성공했답니다!

 

 

그리고 저의 똥똥한 다리를 슬림하게만들어준

이 있는데요!!

워낙에 사람들이 좋다고해서, 엄청난 기대를하고 있었는데!

솔직히 처음엔 효과가 바로 나타나진 않았어요!

 

 

한 2주지나고나서 효과가 눈에띄게 나타났는데요!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군살이 쏙쏙 제거가되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영원히 안빠지줄알았던 살이었는데.

먹으면서 살이 엄청나게 많이 빠지고, 특히 사이즈가 많이줄어

너무너무 좋았답니다^_^!!

 

한달만에 허벅지 15cm 줄이기 성공했어요!!

진짜 기적의 사이즈 :)

 

 

중간에 포기할까도 싶었지만, 코치언니가 끝까지 격려해줘서

한달만에 11키로 허리 4인치 허벅지 15cm 줄였답니다!!

언니아니였다면 절대로 이렇게 다이어트성공 못했을거에요!!

사람들이 왜그렇게 관리가 중요하다고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궁금한것도 많고, 언니를 많이 괴롭혔는데.

언니가 계속 응원해주고 관리해주셔서 이렇게 다이어트성공했네요!

언니 진짜 감사드리구요!

 

제가 다이어트하기전에는 흰색 옷은 생각도 못했어요.

입으면 부해보이니까 항상 시커멓게 다녔는데.

지금은 이렇게 살빠지고나서 하얀색스키니를 입게 되었어요^_^!

스키니핏이 살아있음 :)

 

 

정말 다이어트 혼자하면힘들지만, 같이한다면 꼭 성공하니까.

언니와 상담받아보시고 꼭! 다이어트 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