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등살빼는방법 *

등살빼기, 등살빼는방법, 등살빼는법

 

 

 

 

등살빼는법으로 뒷태미녀가 된 20대 후반 처자입니다.

저는 키가 큰편이라서,

 살이 조금만 붙어도 덩치가 어마어마해지는데요.

그래서 항상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요!

 

저는 소위 말하는 '등빨'이 장난아니였어요.

하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았었죠.

그런데, 제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게,

호감가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는

저를 서스럼없이 대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정말 편하다며,

남자랑 같이 있는것 같다면서 그런 소릴 하는데.

물론 장난이지만, 제겐 충격이였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결심!!

 

 

여러다이어트를 알아보았지만 등빨 줄이는 다이어트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고 있다가 인터넷을 통해서

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살을 균형있게 빼주더라구요!!

 

 

저는 바로 알아보고,

 가장 평이 좋고 관리잘해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죠.

언니와 상담을 먼저 받았는데,

엄청나게 공감이 간다며, 언니도 키가 큰편이라서

진짜 그런 고민 많이했다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아 나와 똑같은 고민있는 사람이 있다'는 거에

꽂혀서 바로 언니와 다이어트 결심!!!

언니의 경험을 토대로 제게 맞춤 플랜을 짜주셨는데요!

그건 바로, 이었습니다!!

진짜 하고나니까, 이만한게 없단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바로 주문을 하였는데, 택배도 엄청 빠르고.

언니가 사은품도 한가득 챙겨주셨더라구요!

그리고 는방법과 언니의 노하우를 전수해주셨어요!

 

 

언니의 노하우대로 제일 먼저,

을 마셨는데요!

새콤달콤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군살들을 제거해주니까, 몸에 라인도 생기구요.

그리고 피부가 탱글탱글해지니 좋았어요!

 

1주일정도 먹고나니까 뭉친살이 쏙쏙 빠지더라구요!

진짜 신기하게 잘빠져서 완전 반했어요.

뱃살, 허벅지 골고루 이쁘게 빠졌어요!

한달만에 10kg 감량 성공 ♥

 

 

밥대신 먹어준 는요.

생각보다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배도 든든하니 한끼식사로 손색이 없었어요!

달콤한 걸 좋아해서 쿠키맛을 했는데,

쿠키알갱이도 톡톡 씹히는게 진짜 쿠&크 과자 먹는 느낌!

 

 

그리고 물처럼 마신 !!

상큼한레몬향이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솔직히 그냥 물을 먹으라면 못먹겠는데,

이건 신기하게 자꾸 땡기게 해줘서 더 꾸준히 마셨더니

노폐물이 쏙쏙 빠지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뱃살도 쏙~ 들어갔어요!

언니의 비법대로만 했었는데,

한달만에 허리 사이즈 5인치 줄였어요♪

 

 

그리고, 저의 등살을 싹 다 날려준!!

!!!

진짜 이런 신기한게 다있나 싶어요.

언니가 공복에 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꼬소~한게 포만감도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특히나 이게 숨은살을 싹 다 잡아빼줘서,

등살, 뱃살, 옆구리살, 허벅지살 다 빠졌어요!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었어요 ♪

 

 

언니와 함게 다이어트하면서,

이렇게 효과를 많이봐서 너무너무 좋구요!

언니가 매일 1:1 밀착관리해주시니까,

더욱 더 기운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어어요♥

 

 

제가 살빠진걸 보고, 주변에서 완전 놀래서!

전신성형했냐면서. 어떻게 한달만에 이렇게 변하냐며

다들 놀라워하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언니를 소개해주었더니 모두들 다욧 열풍!

 

예전에는 정말 남자같이 헐렁한 옷만 입었는데,

이제는 딱붙는 옷도 입구요, 샤랄라한 원피스도 입게되었어요!!

진짜 여자들은 다이어트를 해야되요 :)

다이어트하고나서 확실히 등빨이 줄어드니까,

여성스럽단 소리도 듣게되었어요!

 

 

등빨이 커서 고민인 분들, 무료상담받고 꼭 다욧성공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