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끼리다리탈출하고 여리여리걸됨!!ㅋㅋㅋㅋ

허벅지살빼기, 코끼리다리, 허벅지 살빼는방법, 이쁜다리만들기, 다리살빼는방법, 단단한살빼기

 

 

언니들 하이요!!!

저는 코끼리같은 다리에서 11kg 감량하고

여리여리한 다리를 갖게되었는데용!!

 

운동해도 죽어도 안빠지던 허벅지살!!!

뺐는 비법 다 알려드릴게용:)

 

 

짜잔~ 이쁜가요?! 쭉 뻗은 다리각선미!!!

다이어트하고 나니 요즘엔 아침이 상쾌하네요!!

66사이즈에서 44반사이즈로 변신!!

 

저는 진짜 친구들이 말근육이라 그럴정도로 진짜 딴딴했어요! ㅠ_ㅠ

 운동을 한것도 아니었는데..

진짜 아무리 마사지를 해줘도 바뀌지 않았던..

 

다리 붓기때문인가 싶어서 잘때

다리 높게하고 자기도 했는데, 이건 뭐....

 

그러다보니 이쁜옷 입고 싶어도 못입고..

매일 칙칙한 색깔의 옷만을 골라입었답니다...

 

 

이렇게 파릇파릇한 나이에. 한창 꾸밀나이에!!

이렇게 되니 진짜 세상 다 산것같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하기로 다짐하고,

코끼리다리 탈출하는법을 인터넷으로 검색을했는데!!

죄다 단.백.질.쉐-이크 더라구요?!

후기도 가장많고 살 확실히빼준다

 언니에게 상담!!!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제 이야기를 정말 잘 들어주시고,

제 몸을 꼼꼼히 체크하시더니

제게 맞는 을 추천!!!

진짜 한달만 독하게 하자 마음먹고 지르고나서!!!

택배를 기다렸는데.

하루만에 배송완료!! 왕대박!! ㅠ_ㅠ

거기다가 사은품이랑 샘플들도 가득하던지...!!!대박대박!

물통세트+안마롤러+손거울+살빼는데 좋은 알갱이들!!!!

 

 

그렇게 정신없이 택배상자 들여다보고 있는데,

 언니의전화가 왔는데요!

언니만의 코끼리다리 탈출 비법주의사항을을 알려주셨어요!

 

언니의 말대로 제일 먼저 먹은건 쉐이-크였는데요!!

이게 진짜 고소하고 달콤한게 배도 엄청 부르고 대박이에요!!!!

진짜 왜그렇게 후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1kg이 실종되었어요!!!

 

 

 

그리고 제가 진짜 식탐많은데, 그런 식탐을 딱 잡아준

허'벌'티 였어요!! 언니가 알려주는 농도대로 마셨는데,

하루하루 갈수록 몸이 너무너무 가벼워지더니! 뱃살도 쏙 들어가더라구요!!

진짜 허벅지살만 빠져도 감지덕진데 ㅠ_ㅠ

뱃살까지 빼주니 대박!!!

 

 

하지만 저의 코끼리다리를 탈출하게 해준건!!!

알로엘겔이었는데요!! 세상에..!!!

완전 새콤달콤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저의 단단한 코끼리다리가 말랑해지면서 허벅지사이즈가 팍!!!!!

그렇게 먹어주었더니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5cm 줄어들었어요!!

이젠 어떤옷이든 잘 소화하는 명품다리가 됨!! ㅋㅋㅋ

 

 

진짜 언니만의 살빠지는 비법 최고인것 같아요!!

언니비법덕에 한달만에 11kg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줄일 수 있었어요!!!

 

요즘에 저는 하얀스키니!!! 푸하하핫

여자들의 로망인 하얀스키니를..!!!

칙칙한 옷을 입다가 하얀스키니도 입게 되었어요!!

코끼리다리처럼 안보이고 완전 슬림다리!ㅎㅎ

 

 

무엇보다, 체질도 바뀌어서 요즘엔 살 걱정이 없네요!!

완전 여리여리해지고나서 주변에서 못알아보겠다며. 푸하하하핳

 

 

진짜, 코끼리다리탈출하는방법엔 이만한게 없는듯!!

저도 이렇게 변했는데, 언니들이라고 안된다는법없어요!!

진짜 언니만의 비법대로하면 무조건 빠져요!!!

 

정말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난건 저의 최고의 복인것 같아요!!

매일매일 귀찮게 질문많이햇는데도 다 받아주시고,

매주마다 이즈체킹까지해주시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욧!

 

 

언니들!! 주저말고 무료상담받구 꼭 이뻐지시길♥

 

 

 봄 옷 고르는 재미도 쏠쏠한 요즘 >.<♥